제주 곳곳 이야기(Jeju Love)

섬속의 섬.. 오기님네 집에서 라면 먹구서 우도등대 정상으로....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1. 08:42

서빈백사를 나와.. 오기님네 집으로..

조용한 마을길로 들어서..

나오는 포근한 집으로 들어가..

시원한 바닷바람이 들어오는 상방에 들러앉아 점심을 먹었습니다..

왕냄비에 라면 10개를 끓이고..

여럿이 함께 먹어서 그런지.. 라면 10개 좀 모자른듯..   15개는 끓일걸.. ㅋㅋ

작지만 큰 행복속으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름사랑 답사를 진행하면서..

이토록 맘 편하게 점심을 먹어본 기억이..

오기님이 왜이리 해맑다고 했더니..

오기님 어머니를 보니 딱 정답이 나오드라고요..

편하게 우리를 반겨주시는 오기님 어머님께.. 감사 드립니다~~  ^^

 

박태환 수영 금메달 따는 경기를 오기네 안방에 모두 들러 앉아 관람하구..

설걷이는 설걷이 지존 바보님께서..  헹굼은 막내인 제가.. ㅠㅠ ㅋㅋ

 

포근한 오기님네 집을 나서며....

또 놀러오시라는 오기 어머님!!

담에 또 놀러올게요~~~  건강히 계세요!!

 

섬속의 섬.. 우도..

우도속의 섬.. 비양도를 향해~~ 고고씽~~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도에 비양도가 있다니...

진짜루 비양도가 있더군요..

 

비양도 등대에서..

구리반지님.. 백자 발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의 무인도.. 주인공이 도자기를 발견했던 장면이 떠오르네요..ㅋㅋㅋ

 

 

청코너!! 

비양도 등대 꼭데기에서 팔굽혀펴기 100회 훈련하다 나오신...  구들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양도를 나와 우도봉 정상을 향해 올라가시는 구들님..

이날 누구보다 신나고 웃음 지으신 구들님 같아요!!  ^^

 

범범님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모습 보기 좋습니다!!  ^^

 

짱돌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늦게 우도로 합류하신분...

먹을실 복은 있으셔서..  점심 식사전에 우도에 도착 하셨네용!!

싸이에 사진 올리신다구 많이 찍어 달랐는데.. 독사진은 이거 2장 밖에 없네용~~ ^^;;

담에 많이 찍어드릴께용~~~   하시는거 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구.박

름.들.독

달.님.자

님.  .님    사이 좋게 올라오십니당~~  ^^  브이질의 여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샤방샤방 했어요!!  잘했죵?? ㅋㅋㅋㅋ

 

우도봉(쇠머리 오름) 정상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달려오는 비구름 밑에서.. 스치는 거친 바람과 함께.. 쉬는중.

 

금방이라도 떨어질듯한 구름 아래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옆동네 살면서도 성산일출봉 가본 기억이... 먼발치에..

조만간 함 가봐야겠습니다!!  ^^

성산일출봉 정상에 토끼도 있다는데... 뒤뚱뛰뚱 거리는 토끼..

 

우도봉 정상에서 단체 사진..

오름에 대해서 설명중이신 반고흐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전 날씨와 다른 흐린날씨에..

소나기가 내려.. 단체 사진 못찍을줄 알았는데... 역시나 소나기였습니다..

단체 사진 함 박아주고요!! ㅋㅋㅋ

 

우도봉을 내려와 바로 우도 등대 공원으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특징있는 우도 등대 모형을 바라보며..

나라 마다, 지역 마다 특색이 등대 모습에 반영되서 등대 모습이 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우도 마을 풍경과 바다를 바라보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독도 모형이 있는 곳..

느낀점.

당연 '독도는 우리땅!! '

 

욜심히 계단을 올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동이님 제가 사진 찍을라닌깐 패랭이로 자연스레 얼굴을 가림.. ㅋㅋㅋ

패랭이 써온 이유를 알겠드라고요~~  ㅎㅎ

 

 

우도 등대공원 정상에서..

반고흐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찍히는걸 무지 좋아라 하십니다!!

담엔 더 많이 찍어 드릴께요!!  ^^

 

저두 반고흐님과 함께..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날 처음 뵙는분이신데도 먼저 다가오시는 편한하고 밝으신 반고흐님..

지금쯤 일본에 계실듯..

담에 뵐때까지 몸 건강히 계셔용~~  ^^

 

반고흐님과 구리반지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 모델빨 하십니다!!  멋져요!!  ^^

 

우도등대공원 내려가기전..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멀레로 내려가기전..

 

오기님네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는 포근했던 집과 편한한 미소를 주신 어머니를 생각하며..

담에 또 오구 싶다는 생각이..

 

 

''오갸~~ 담에랑 라면에 계란도 풀어줘~~~~ '' ㅋㅋㅋ

 

 

 

우도, 08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