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곳곳 이야기(Jeju Love)

제주 여행 - 추자도로 들어간날... 하트섬을 바라보며 돈대산을 오르다..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2. 01:38

8월 24일 AM.. 08시 10분경...

추자도를 향하는 배를 타기 위해 여객선 터미널로 모이다..

 

반가운 얼굴들... 반기는 모습들...속의 우리들..

 

샤프한 가람님과 훈남 훈이님 활달그녀 박독자님... 함께 터미널 온 기념 사진 함찍어주고요~

산찌님과 애기산찌...

역시나 정기답사중에도 3조 화이팅은 잊지 않으십니다!!   '3조에요~~!!'

 

'아덜~~  인상풀어~~~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예상치 못한 터미널 안에서 원대형 집합의 인사와...  단체사진....

 

추자도 쾌속선 핑크돌핀...

이날은 좀 흥분해서 그런지 레드돌핀이 된듯.... 멀미좀 했씀다~~ ㅋㅋ

그녀...... 핑크돌핀에 올라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님.. 배안에서 핑~~

김밥눈.. ㅋㅋㅋ

 

멀어져가는 제주도의 능선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어져가는 우리의 발자취를 바라보고...

시원한 바다바람이 우리를 밀어내듯 추자도를 향해 갑니다..

 

 

추자도에 도착한 후..

먼저 돈대산을 향해..

무작정 걸었습니다..

 

어떤 한 다리를 건너며 바라본 바다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며...

다리 양쪽밑으로 올라오는 바람을 맞으며 걸어가는 이길...이 좋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에게도 언니가 있어서 좋다구... '

 

산찌님...

신입회원 같지 않으신 신입회원님..

이날 정기답사는 첨 참가하신답니다..

특기 : 팔벌려 대자로 사진 찍히기..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찍히는걸 아주 좋아라 하시공.. 

자칭 송광호라 하며.. 웃음도 주신당...  저 참고로 송광호 팬이에요~~ ㅋㅋㅋ

 

애기산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짱구보다더 명랑엉뚱한 아덜...

사진찍어준다닌깐 어뚱귀염 포즈 작렬...ㅋㅋ

아방이랑 똑 달마쪄~~~~~~~~ ㅋㅋㅋㅋㅋㅋ

 

볼록 거울 앞에서...

훈이님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이... 갸륵.. 태극기 가방을 들고 다니심...

사실 저거.. 희동이 도시락 가방이에요..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쿵푸팬더 그 친구.. 맨티스(사마귀)를 만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폴짝폴짝 튀면서 도망가는게... 메뚜기 같아씀...

 

돈대산에서 말리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답사에서 오랜만에 출도하신 말리님... 막 반가원요~~ ㅋㅋㅋ

자주 들이대삼~~^^

 

하트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노란 바늘과 빨간 바늘이 꽃혀...

더욱 애가타게 누구를 그리워하듯....

파란 그리움위에 하얀 마음이 되어 떠다닙니다..

 

디아나님과 언니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아나님 그남자분이랑 같이 오실줄 알았는데...

언니분이랑 오셨네요  ^^

두분 반가웠고요... 담에랑 그 남자도 함께 오셔용  ^^

 

방사탑이 바라보는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멀리를.. 더 높이서 보기 위해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는듯...

 

돈대산 주위 풍경을 그리며 즐기시는 오름사랑님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글랑블루님... 4조라고.. 함 화이링 해주십니당~~ ㅋㅋㅋ

 

돈대산 정상 팔각정안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휴식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시원한 정상...

아리따운 여성회원분들은 춥다고 할정도로..... 시원한 바람 작렬했었습니다.. 

 

이날 첫 답사 참가하신 신입회원님들..

 

간지작렬 제로스님..                                                                                                            건강이 최고다하신 건강히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칭 송광호 겸 시원통쾌 작렬 산찌

모두 멋!져부러~~ ㅋㅋㅋ

 

오름사랑의 만인의 누나이자 언~니... 그녀...

하늘바다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섹시한 웃음 작렬...

하늘바다님의 선물 잘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

 

오늘 추자도 답사 도우미 하시느라 고생 많으신 처음님...

그리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남자... 훈이님과 함께...

지금처럼.

처음처럼..

오래토록...

행복하삼....

 

 

돈대산을 내려가기전... 단체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땀흘린뒤에 다가오는 정상은 항상 시원함을 줍니다...

가슴깊이에 밖혀있는 답답함을 풀어주는 주위 풍경들과 함께한 오름사랑님들이 있기에...

즐거운 답사였던것 같네요...  ^^

 

지금 이시간... 그날의 시원차가웃한 바람의 느낌을 떠올려봅니다...

 

 

'아~~ 춥따~~~~~~!!  ^^;;  ' ㅋㅋㅋㅋ

 

 

추자도 돈대산, 0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