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도 여행 - 봄이구나~!! 안친오름의 초록 능선위로.. ^^ 2

희동이(오월의 꽃) 2010. 3. 2. 00:02

금방이라도 오르고..

금방이라도 돌아볼것 같았던 안친오름은 정상 능선 모습에..

찬찬한 마음을 갖게 해주었다.. 

 

풀의 시선높이에서 바라본 우리들의 모습들..

 

햇살에 빛나는 여린 풀들.. 

 

초록보석처럼 너무나 아름답게 빛난다..

 

신입회원 촉매님..

안친오름에 대해 설명중이십니다.. 

 

저 멀리 있는 오름이 둔지봉으로..

이날 안친오름 답사 후 가볼곳이다..

 

촉매님과 오싱님..

 

다릇 방향에 위치한 돝오름..

 

리틀아라 어린이를 잼나게 하기위해 노력중이신 한스님..

 

리틀아라랑 이랑님이랑 한스님이랑 가족처럼..

한스님의 눈웃음 컷!!

인상적이네요!!  ^^

 

길다란 단체 사진..

 

이번엔 저두 당근 끼어서~!! ㅋㅋㅋ

 

혜지니님이랑 하늬님이랑 오싱님이랑..

사이좋게..^^

 

왔던 초록길을 되짚어가며.. 

 

근데~!!

이랑님 어딜 정처없는듯이 뛰어다니시는 걸까??

 

우리들과 점점 멀어져갑니다..

 

노란 유체꽃..

 

일렬로 늘어선체로 자라난게..

누군가의 손을 거치고 자라난듯 싶다..

 

결국,

그 곳을 내려왔고..

봄의 시작을 간직했다..

 

봄의 따뜻함과 함께..  ^^

 

 

 

 

 

안친오름, 10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