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도 여행 - 봄날 가세오름 정화활동.. ^^

희동이(오월의 꽃) 2010. 2. 24. 00:04

 

정화활동 정말 오랜만에 참석하는 것 같습니다..

가세오름 입구 둥굴게 모여서서.. 

오랜만에 오신분들도 보이시네요..

 

웃음이 많으신 소심대마왕님과 봄이면 짠하구 나타나시는 봄처녀 복수초님.. 

 

봄이면 피어나는 복수초님..

복수초님이 오신걸 보니 봄인가봅니다..

 

웃음이 많으신 소심대마왕님..

웃음만은 적극대마왕이신듯..  ^^ 

 

역시나 오름사랑에 오랜만에 오신 밥밥!! rice님..

 

정화활동 시작입니다.. 

 

가세오름을 오르며..

정화활동을 하며.. 

 

이꽃 이름 머에요??

 

오름을 깨끗이..  ^^ 

 

가시나무가 많았던 가세오름..

 

가세오름 정상 주위 풍경을 바라보며 잠시 휴식을 취해보구요..  

 

저 멀리 어렴풋이 매오름이 보이네요.. 

 

가세오름 정상에서.. 

 

rice님, 다오님, 복수초님..

 

저두 함께~~  ^^ 

 

올라왔던 반대편으로 내려가서 가세오름 주변 정화활동을 했습니다..

 

저 멀리 한라산이..

가까이 나무에 살짝 가리워집니다..

 

복수초님 감독하에 모두들 열심히 정화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ㅋㅋㅋ

 

은근히 쓰레기가 많이 나왔네요!!

 

쓰레기 처리 문제로 의논중이신 산다라양님과 그랑블루님..

 

봄날처럼 따뜻한날 오름을 깨끗이 하기 위해 노력하신 오름사랑님덜..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

 

 

 

가세오름, 1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