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도 여행 - 경인년 새해 일출 답사.. 소원을 말해봐~~ ^^

희동이(오월의 꽃) 2010. 1. 8. 13:55

2010년 새해 아침..

새해 맞이 일출답사를 위해 새벽의 추위를 무릅쓰고 모여있습니다!!  ^^

서로에서 새해 인사를 나누고..

따뜻한 맘을 전해보내요~~ 

 

혜성님의 깜찍한 컨셉!!  ^^

푸른하늘님 옆에서 최고랍니다!!  

 

푸르미님네 가족분들도 함께 오셨네요..

 

제가 출근 관계로 먼저 가는바람에..

여기서부턴 다른분이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나무 풍경이 멋지네요~~ 

 

어딘가에 떠있을 새해..

 

 

동원이랑 푸르미님이랑.. 

 

 

 

 

 

 

 

시산제.. 

 

 

올한해도 아무 사고없이 즐건 오름사랑 답사가 되었음 합니다..  ^^ 

 

하산하는 오름사랑님 등뒤로는 해가 비침니다.. 

 

 

제주시 시내 풍경.. 

 

떡국 지원조..

귤이님이랑 친구되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아직두 2010년이라는 실감이 안나네요..ㅋㅋㅋ

 

오름사랑님덜 모두 원하는바 대박나시는 올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원당봉, 2010.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