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도 여행 - 설레임.. 그리고 오름사랑.. 대록산을 오르다.. ^^

희동이(오월의 꽃) 2010. 1. 12. 01:34

오름사랑 10주년기념 트레킹 행사..

모두들 둘러서 인사를 나누기전..

훈이님의 우렁찬 목소리로 명단을 부르신다..

티에이아이에이치...님~~~!!

비엘유에스.....님~~~!! 

변치않는 오름을향해..

변치않는 오름사랑 원대형으로 모이구..

 

대록산을 향해 줄줄이 이어간다..

 

전지현을 컨셉의 푸르미님..

시월애..

난..

시러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푸르미님..

참, 곱다..

 

대록산을 향해.. 

 

자연을 사랑하며 보호하고 아끼는 오름사랑님들과 함께.. 

 

 

 

 

조금은 가파른 대록산을 올라..

옅은 안개에 쌓인 풍경을 가깝게 느껴본다.. 

 

오름사랑 10주년 트레킹에 오신..

신입회원 쿠폰님과 연이님..

 

대록산을 올라 내려가는 중간쯤..

밝은미소님이랑 자순님이랑 블루스카이앤씨님..

브이질~~  ^^

 

연이님의 웃는 모습..

그 뒤로 내려오는 오름사랑님덜.. 

앞 시커먼 삼나무의 줄맞춤 뒤로..

낮게 새끼오름이..

옅으게 따라비가..

모지오름으로 엇갈리게 이어진다.. 

 

아까 오르고 내려온 대록산을 등지고 서 계신 이랑님..

우리의 모습들은 연신 셔터소리와 함께 카메라에 담아본다.. 

훈이님 거기서 머햄수꽈? ㅋㅋㅋㅋ

 

분위기 짱 이랑님~~

팬이에요~~  ^^ 

 

듬직하게 선두처럼 당당하게 걸어가시는 붉은혜성님뒤로 오름사랑님들의 이어짐이.. 

 

훈이님 그녀를 위한 보물을 찾았네요..

넘 좋아라 하십니다!!  ^^ 

다음은 누가 보물을 찾았을까요?

 

진정한 보물은..

지금 앞에 펼쳐지진..

풍경들..

바로 우리가 걷고..

느꼈던 그 곳입니다..

홀로 하얀 억새..

 

그 맘처럼 가만히 서..

모든이의 밝은 앞 모습들과..

모든이의 뒷 모습들을 바라보고 싶네요.. 

 

 

 

 

대록산과 따리비를 향한 들판, 1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