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곳곳 이야기(Jeju Love)

제주 여행 - 한경면 용수리 해안도로 풍경과 함께..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5. 13:16

우리들의 어무이.. 해녀상..

주위에는 풍차들이 용심히 바람개비질을 하고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곳 정장에서 맛난 점심을 먹구.. 주변 경치 감상중..

 

 

억새와 강아지풀이 어울러진 주변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복슬털의 느낌처럼 보드라운 느낌의 강아지풀들이 많이 자라있네요..

 

 

아라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만에 카메라를 든 아라님의 모습을 보니 ... 멋젼요!!  ^^

 

처음님이랑 훈이님이랑 마마공님이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들품에 안기 훈이님... 황홀해합니다!!  ^^  ㅋㅋㅋ

 

저두 그들 사이에 꼽사리 낑겨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딜가든 열심히 공부하는 그녀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름달님, 너울가지님, colin님..  오름사랑 처제들.. ㅋㅋㅋ

 

바다와 풍차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과 함께 욜심히 돌아가는 풍차들...

 

훈이님과 처음님..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훈작가님 꼭 저런 포즈로 찍어야 작품이 나온답니다..

옆에서 처음님은 저렇게 바람 잡아주시공...

기대하시라.. 훈작가님의 대박 작품사진을...ㅋㅋㅋㅋㅋ

 

콜린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 럭셔리한 가방.. 음...  ㅋㅋㅋ

 

풍차 밑 오름사랑님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은 차가운 바닷 바람과 날리는 비 바람에.. 조금은 추웠던 그날이네요..

 

풍차의 하얀 면을 뒤로한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뿌게 잘나왔네요!!

훈이님 얼굴에는 특별히 뽀샵처리까정..

사실 훈이님 얼굴부분 렌즈에 빗물땜시 뽀샵처리된것임..ㅋㅋㅋ

훈이님 이뻐요~~~요!! ㅋㅋㅋ

 

 

자 그럼 당오름으로 향해 출~~~발~~~!!  ^^

'무브무브무브' ㅋㅋㅋ

 

 

용수리 해안 도로, 0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