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곳곳 이야기(Jeju Love)

제주 여행 - 추자도 돈대산을 내려와 오지박전망대 그리고, 등대전망대..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2. 01:42

돈대산 정상에서 단체 사진 찍은 후 하산..전에

하늘바다님과 말리님...

사이좋은 모습 담아봤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지박전망대에 들리며...

 

유니짱님 & 제로스님 커플...

그날 너무나 다정스럽게 걸어다니는 모습이 생각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인성주님과 형수님..

형수님과의 다정다감한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

 

누나와 동상.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나의 손을 꼭 붙잡고 돌아다님... 

'♬누난~ 내여자닌깐! ♪너~~라고 부를께~~♬ 머라고해도 상관없어요~~♩ .......' ㅋ^^ㅋ

 

돈대산을 내려와 볼록거울앞에서...말리님과 함께...

찍을때 몰랐는뎅.. 사진으로 보닌깐 거울에 기스 많이 났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헐~ 맨마지막 사진 거울 뒤편에 자세히 보시면..

유니짱님 브이질....  순간 포착 ㅋㅋㅋ  딱 걸려부렀어!!  ㅎㅎ

 

한적한 추자도 길가에서..

아버지와 아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기산찌 힘들다고 업힘...

부자지간 보기 좋았습니다!!  ^^    '어부바~~'

 

트래킹 모습... 훈이님과 5602님 멀리서 손흔들어주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먼길을 걸었습니다... 

 

하늘바다님과 처음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힘든 내색 없이 웃는 모습... 당신들은 사진 찍히기 프로.. ㅋㅋㅋ

 

오지박전망대에서 패랭이 그녀 그랑블루님과 함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다와 주위 풍경을 바라보면서...

 

가람님.. 그리고 박독자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완도와 넓은 바다를 바라보고 계시는 가람님..

어린이의 순수한 모습을 바라보고 계시는 박독자님..

 

멋진 남자들...  5602님.. 그리고 훈이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 같아용' ㅋㅋㅋㅋ 

 

자갈 해안가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두 저만할때 친구들과 선배들과 동상들과 바당에서 놀던 기억이.. 나네요..

 

 

등대전망대를 오르며...

쭈쭈바를 쪽 빨며드러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쭈쭈바는 산찌님이 한턱 쏘심~~~  자~알 먹었습니다!! ㅋㅋㅋ 

 

등대전망대를 오르며...

마을 풍경을 바라봤습니다..

확~티는 오랜지색과 레드의 지붕들...

맘에 들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5602님..

등대전망대 정상에서.. 그리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지박 전망대에서...  멋!져부러..  (5602님 그거 이제 좀 인정하시죵~~!!  ㅋㅋㅋ)

 

산찌님 포즈또한 예사롭지 않습니다..

산찌님 친구 블루돌핀이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대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들...

저기 방금 올랐던 돈대산도 보이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확트인 전망과... 시원차가웃한 바람을 맞으며... 

 

처음님과 박독자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뿌게 자~알 나왔다!!  ㅋㅋㅋㅋ 

 

 

등대정상에서 하늘바다님과 함께한 오름사랑님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남자.. 그 여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 좋습니다!!  ^^

꼭~ 신혼여행 오신것 같아용~~~ ㅋㅋㅋㅋㅋ

 

등대전망대 정상에서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대전망대 옥상??에서  독도는 우리땅을 외치시는 산찌님...

굳이 태극기를 들고 사진을 찍어야한다고 하십니다.. ㅋㅋㅋ

 

사면이 바다일수밖에 없는 이 곳 섬...

시원한 바람이 불어올수 밖에 없는 이곳에서..

더웠던 올 여름의 기억을 서서히 지워나가고 시원한 가을의 느낌을 하나하나 써내려가봅니다..

물론 좋았던 여름추억은 간직한체....

 

여름이여 안~~~녕~~~~~~~~!! ㅋㅋㅋㅋㅋㅋ

 

 

 

추자도, 0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