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봉수대의 흔적을 따라 찾아간 판포오름(널개오름)에서..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5. 11:09

판포오름 오르기전..

자~자!!

인사를 합시당~~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박수와 함께..  짝!짝!짝!  ^^

오름으로 고고씽~~!!

 

와우~~ 보름달님의 섹시한 모습 포착..

머리를 뒤로 싸~악 넘길때 젤루 섹쉬해 보여~~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답사 진행을 맏으신 보름달님.. 철저한 준비..

멋졌습니다.. 멋져요!!  ^^  와~~아~~~~ㅋㅋㅋㅋ(그루터기님 하품 모습 포착.. ㅋㅋㅋ 보름달 좀 더 잼나게 읽지.. ㅋㅋㅋ)

 

오름사랑 처음 참가하신 '바당'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판포오름에 대해 설명중이십니다  ^^

 

 

처음님.. 그리고 붉은혜성님..  뒤에는 밥작가 rice님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붉은해삼님... ㅋㅋㅋ

 

여럿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오님이 우산좀 들어주시징... 쎈쑤꽝이시당~~ ㅋㅋㅋ

배찌야 담에랑 잼나게 놀게이~~ 

 

판포오름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억새가 슬슬 익어가고 있습니다..

 

밥작가 rice님과 그남자의 아름다운 그녀 처음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몰그리 열심히 바라보시는지요??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깜딱 훈이님!!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돌아온 훈작가님.. 눈 똥그랗게 뜨다!! ㅋㅋㅋ

왜 저한테만 그런 눈빛 보내냐구요?? 예?? ㅋㅋㅋㅋ  부담 백배 ㅋㅋㅋ

 

봉수대가 위치했을거라고 추정되는 그곳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판포오름 봉수대해 열심히 알아보고 있습니다!!  ^^

더욱 퍼져가고 있을 억새의 부드러운 하얀 속살과 함께..

 

 

 

판포오름, 0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