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제주의 아름다운 숲길속 사려니 오름을 올라..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4. 19:06

사려니오름 오르기전..

어김없이 오름사랑 원대형 집합..

인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매립장 옆이라 희동이의 칙칙한 자취방 향기와 비슷함?? 익숙함?? ㅋㅋㅋ

자!자! 언능 인사하구~~

사려니를 향해 고고씽~~~!!

 

오늘 처음 답사에 참가하신..

Sentireal(센티리얼)님과 추성훈짱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름사랑 원대형 집합중 자기 인사를 기다리는중..

긴장되는 순간.. ㅋㅋ

 

라이스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사진찍는걸 좋아하지만..

혼자 사진찍히는걸 싫어해서..  모르게 찰칵 ㅋㅋㅋ

 

삼나무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늘위로 쭈욱 뻗음..

세번째 콜린님과 라이스님 찍어줬는데.. 사진이 흔들려서 판토나 삼나무 풍경사진으로..합체요.. 이해하삼 ㅋㅋㅋ

 

정상에서 사려니오름에 대해 설명중이신 센티리얼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랑또랑한 목소리에 모두 숨죽여 진지하게 듣는 오름사랑님덜..

 

사려니오름 정상에서 바라본 서귀포 바다쪽 풍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기 섶섬이 보이구.. 옆으로 문섬,,,

범섬도 보였었는뎅.. 나무로 가려진듯...

 

추성훈짱님.. 그리고 센티리얼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성훈님..추성훈을 너무나 사랑해서.. 닉네임을  추성훈짱이라구 지었답니다..

                아주 가정적이신분...

센티리얼님.. 감성적(sentimental) 현실적(reality)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때론 감성적으로.. 때론 현실적으로... 

                역사를 잘 아시는분..  저는 빗살무늬,민무늬,이른민무늬 토기가 어느시대 유물인지 자주 헥갈리는뎅.. ㅋㅋㅋ

 

앤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은 가파른 오름을 올라 약간 발그스레해진 앤~님!! 

역쉬~ 희동콘*트.. ㅋㅋㅋ

 

처제들..

박독자님, 콜린님, 너울가지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셋이 합체하면..

음..

멋집니다!!  멋져요~~

근데 누구의 처제들일까?? ㅋㅋㅋ

 

형부, 처제들, 배다른처제 한명, 처남 한명.. 그리고.. 훈이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형수님은 누구???  ^^;;  ㅋㅋㅋㅋㅋ 

 

처`훈 커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름서 뵈니.. 더욱 보기 좋습니다..

 

오`범 커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범범님 벌써부터.. 맞고 살암꾸나? ㅋㅋㅋ 오기파워~~~~ 퍼~억~~!!

 

사려니 정상에서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곧게 뻗은 삼나무 사이로 올라

정상에서 느끼는 시원한 바람과 눈을 맑게 하는 주위 풍경들..

그리고 웃음짓는 오름사랑님들과 함께...

사려니 정상에서.. 즐거움..  ^^

 

 

사려니 숲길, 0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