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봉수대가있었던 오름을찾아서.. 당산봉을 올라~ 올라~~ ^^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5. 13:19

당오름을 향해가는 차안에서 바라본 차귀도 풍경..

마치 물고기의 형상을 한듯.. 그중에서도 객주리(쥐치) 무지 닮았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산봉 정상에서 바라본 차귀도 모습.

 

그리고 정상에서 바라본 주변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각지게 펼쳐진 밭 풍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바다 풍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통통 고기배와 작은섬에서 낚시하는 3명의 낚시꾼들..

와~~저기서 낚시하면 스릴있고 물고기도 하영 낚을수 있을것 같네요!! 

 

차귀도 4바위중 대빵 바위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 모습도 보이네요!!  ^^

 

귀연(??)포즈의 마마공님.. 뒤에 흐릿하게 저 짤려서 나왔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꼭 손가락으로 얼굴 저기 댄 이유가 있을듯... ㅋㅋㅋ

 

처음님의 도도한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자! 고고70으로~~ㅎㅎㅎ

 

삼춘과 조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오님이랑 배찌랑..

당산봉 등산 기념 촬칵!!  ^^

 

소나무 사이로 보이는 차귀도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름사랑 그녀들과 오랜만에 오름으로 돌아오신 불멸의사랑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불멸의사랑님 완전히 완쾌하시길 바라구요.. 담에 오름서 또 뵈요~~  ^^ 그녀들과 함께.. ㅋㅋ

 

당오름(당산봉) 정상에서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흐린날씨에도 오름정상에서 느끼는 멋진 풍경과 함께해서 즐거웠던 그날..

오름사랑님들과 함께여서 더욱더 즐거웠던것 같았습니다..  ^^

 

 

당산봉, 0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