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외 여행기(Tour Love)

2023 몽골 승마 여행 #1 - 몽골 첫날 도착하자 양고기 허르헉을 먹고, 훈누캠프에서 몽골 밤하늘의 쏫아내리며 반짝이는 별 보기.. ^^

희동이(오월의 꽃) 2023. 7. 28. 08:47

- 몽골 승마여행 1일 차 이야기

 

인천공항에서 울란바타르 신공항까지 우리를 데려다줄 비행기..

 

인천국제공항에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는 해외 국적의 비행기들..

 

기내식으로 사전 주문한 야채비빔밥이 나오고..

 

맛있게 비벼주고,
맛있게 먹어주고..

너무 맛나서 자꾸 생각이 나네요!!
제주항공 야채비빔밥 기내식 강추!!

 

비행기 창 밖, 하늘 아래 풍경을 보며..

 

피곤함과 함께 자다깨다를 반복 하다 보니..
어느새 몽골 초원 위를 날아다니고 있네요..

 

몽골에도 풍력발전기가..

 

바람이 지나가는 공간인 듯..

 

순간 제주도의 풍력발전기 풍경이 떠오르네요..

 

몽골 초원과 산맥들..

 

몽골의 푸른 대초원이 끝없이 펼쳐집니다..

 

Welcome to
MONGOLIA

정말 몽골에 왔음을 실감하는 공항 내 벽화네요..

울란바타르 신공항 밖으로 나오자마자 가을날씨 같은 시원 차가운 공기를 느끼고,

 

높게 펼쳐진 하늘풍경이 눈가득 채워줍니다..

 

하얀색 구름을 얇게 발라주고,

 

그렇게 울란바타르 신공항 풍경을 뒤로하고,
다음 일정을 향해 떠나봅니다..

 

버스 창 너머 보이는 이국적인 풍경들..

 

울란바타르 외곽지에 놓인 수많은 집들..

 

몽골 현지 더마파크 연수원..

 

이곳,

몽골 현지에서 웰컴 점심 만찬 자리를 마련해 주신 김영탁 회장님..

그것도 몽골에 도착하자마자 몽골의 전통 메인 음식인 양고기 허르헉을 영접할 줄이야..
헉헉~~

 

이날은 특별히 김영탁 회장님께서 우리를 위해 어린 양고기로 신경을 써주셨는데..
어린 양고기로 요리해서 그런지..
허르헉 고기가 더욱 부드러웠고,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네요..

 

식사 후 가볍게 승마도 했는데, 반바지 차림이라 맨살이 말안장에 쓸려 많이는 못 타봤네요..
그래도 첫날부터 승마 워밍업해주고요..

맛난 점심 만찬 후 울란바타르 시내에 위치한 이마트에서 잔뜩 장을 보고,

첫날 숙소인 훈누캠프를 향해 나아가는데..

 

제주도의 오름과 같은 모습이 보여 신기하네요..
말발굽형의 체오름과 같아 보이지 않나요?
아님, 영주산?

 

몽골여행 첫날 묶게 될 훈누캠프의 입구 모습..

 

캠프 앞 저녁에서 밤으로 향하는 풍경..

 

저녁은 닭볶음탕..

2% 좀 부족한 맛이지만, 몽골에서 이 정도의 한식이면 만족입니다..

상추 샐러드..

몽골에서 야채가 귀하기 때문에 이 정도의 야채샐러드면 괜찮은 편에 속하네요..

 

저녁식사 및 회식 후 밤하늘 별 보기..

 

실제로 보면 더욱 밝게 빛나고,

더욱 많았던 밤하늘 별 풍경..

 

몽골 밤하늘의 쏫아내리는듯한 반짝이는 별..

 

캄캄한 밤 게르를 밝게 비춰주는 가로등불이 환하게 빛나고..

 

훈누캠프 뒷산 넘어 별이 한가득 솟아질 듯해..

 

밤하늘을 향해 별을 쏘아내는 두 전봇대..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그렇게 밤하늘에 한가득 피어난 아름다운 별과 함께,
찬란한 몽골의 첫날밤을 보내봅니다..

 

 

2023 몽골 승마 여행 #1

 몽골 첫날 도착하자 양고기 허르헉을 먹고, 

훈누캠프에서 몽골 밤하늘의 쏫아내리며 반짝이는 별 보기..

19th July,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