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도 여행 - 겨울 눈꽃 한라산.. 관음사~성판악 코스.. ^^

희동이(오월의 꽃) 2010. 2. 21. 21:50

겨울의 눈꽃 가득한 한라산을 가봤습니다..

관음사코스로 올라 성판악 코스로 내려오기..

맑은 날씨 아래..

아직은 푹신한 눈이 나무위로부터 아래까지 살살 감싸주고 있었네요.. 

 

한라산 관음사코스 초입에 있는 옛 숫가마터..

 

내천에는 눈이 가득 덮혀있네요..

 

하늘은 맑고..

눈은 가득 온세상을 덮고 있습니다..

 

나니아연대기의 한장면처럼.. 

 

헨젤과 그래텔에 나오는 눈속 배경처럼..

그저 아름답고 신비한 풍경입니다.. 

 

저 멀리 눈에 쌓인 왕관릉이 보이네요.. 

 

갖다대면 콕 찔려버릴것 같은 삼각봉..

하얗고 푸름 눈꽃 세상.. 

 

한라산에서두 죽지않아!! ㅋㅋㅋ 

 

눈이 가득한지라..

용진각 약수터물이 얼어있을줄 알았는데..

물이 활발히 흐르고 있었습니다.. 

 

용진각 현수교..

 

 

글구..

용진각현수교에서 바라본 풍경들.. 

 

드뎌 한라산 정상..

겨울 한라산 정말 오랜만에 와보는 거네요..

 

눈이 한라산 능선에서 백록담분화구로 흘러내린듯합니다.. 

 

정상에서 점심을 먹고..

하산하기전 백록담을 보러 가니 때마침 안개구름이 백록담을 서서히 잠그는 하네요.. 

 

성판악 1800고지에서 보이는 사라오름..

 

진달레밭 휴게소에서 바라본 한라산 정상 풍경.. 

 

성판악코스로 빠르게 내려가는 길중간에 유난히도 길다라게 놓여있는 삼나무..

 

겨울의 한라산..

정말 매력이 넘치네요!!  ^^

 

 

겨울 한라산, 10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