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도 여행 - 키위밭, 미깡밭, 나무밭 길을 걸어 올라간 쇠기오름에서..^^

희동이(오월의 꽃) 2009. 10. 1. 06:20

비디오저널리스트이자..

다큐멘타리스트이신 이랑님..

 

오름사랑 이야기 촬영중이시네요.. 

 

인터뷰를 하기 위해 회원님들께 다가서고요.. 

 

이룬..

보고때에 손 집어넣고 인터뷰하는 너울가지랑 보름달..  좀 건XX다..ㅋㅋㅋㅋ

 

쇠기오름을 향하는 길..

사유지라..

가는길엔 미깡밭..  키위밭.. 나무밭..

그리고 동백나무가 길을 감싸 안았습니다.. 

 

쇠기 오름 정상에서 오름설명해주시는 신입회원 고라불카(용수)님.. 

 

쇠기 오름정상에서 흔들리는 억새와 함께 각자의 자세를 갖어봅니다.. 

 

 

오랜만에 오신 붉은혜성님의 모습도 보이네요..

혜성님이 오셔서 그런지 오늘 회원님들이 많이 오셨나봅니다..

인기폭팔이십니다..  ^^ 

 

신입회원 야구모자님과 고라불카(용수)님.. 

필카 간지 납니다..

 

야구모자님..

 

쇠기오름 정상에서 길게 서서 단체 사진 찍어봅니다.. 

 

요번엔 모두다..

몇몇은 조금 우왕자왕이지만 이날..

모두다 함께 찍은 단체 사진.. 

 

오랜만에 오신 초록바당님과 신입회원 자순님.. 야구모자님.. 고라불카(용수)님.. 

 

라이스님이랑 이랑님이랑.. 

환한 미소 지으며..  ^^

 

쇠기 오름을 내려가며..

조용하고 분위기 있으신 가람님.. 

부드러운 남자의 뒷 모습..

 

숨은그림 찾기..

3초안에 붉은혜성님을 찾아라!! ㅋㅋㅋㅋ 

찾으셨나요..??

 

쇠기 오름을 내려와 차를 타고 여쩌리 오름을 올랐습니다..

가는 풀밭 사이로 보이는 층층잔대..

 

벌꿀의 날갯질 같은 참취..

 

향기를 맡은면 박하냄새가 가득 피어 날것 같은 산박하.. 

 

 

피어난 꽃봉우리가 포근해보이는 골등골나물..

오늘 오름에서 많이들 본 꽃들이네요..

 

여쩌리 가는 길목에..

길다라고 풍만한 억새들이 억새꽃을 피기위해 거세게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다음은..

여쩌리 오름이야기 보러 가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쇠기오름, 09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