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괴오름에서..초록밭위에 노란 복수초밭주위를 거닐며 내려오다

희동이(오월의 꽃) 2009. 8. 11. 02:04

괴오름 정상에서..

오랜만에 오신 새서방 5man님.. 

괴오름에 대해 설명해주십니다.. 

 

바로 단체사진 함 찍어주고요..

귤이님의 포즈가 요염하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괴오름정상에서 바라본 주위 풍경들.. 

 

말라버린 버섯인듯..

이쁜 무늬 같네요.. 

 

개감수..

이쁜 꽃처럼 자라나있네요~~  ^^ 

 

꽃밭에서..

복수초가 넘 이뿌게 피었네요~ 

 괴오름 꽃길..

상사나무의 향기가 좋았던 북돌아진오름과 괴오름.. 

 

범범님..

손에 굼뱅이를 들고..

날라다니시며 보여주시공..

그놈..

통통한게 살이 지데로 올라왔네요~~ ㅋㅋㅋ 

 

맛있는 점심식사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서..

평화로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소들..

검정색의 마이콜 소도 보이네요  ^^ 

서로 닮아가는가 봅니다..

쉴때도 같은 자세로.. 

고사리를 열심히 꺽으시느라 뒤늦게 길따라 오시는 새서방 5man님.. 

 

자연위에 언발라스한 폐가가 떡하니 서있네요..

언발라스한 조화네요~ 

 

금악휴게소에서..

다오님.. 추성훈짱님.. 귤이님.. ??님

다오님의 연애상담 중.. 

오늘부터 금연에 임하신답니다!!

주위분들 다오님 금연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

 

이날 답사를 위해 애쓰신 여우님과 ☆사탕님 수고많으셨어요..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버스로 이동하며 하는 답사 강추네요~~

^^

 

괴오름, 0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