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고사리 가득한 북돌아진 오름 가는길.. ^^

희동이(오월의 꽃) 2009. 8. 10. 07:43

평화로운 버스를 타고..

포근한 자리..

포근하고 목소리가 자상한 운전기사의 출발 인사와 함께..출발 고고씽~~!! 

 

별사탕님과 뺄래기 알사탕양!!

답사 시작부터 답사 종료까정 치토스를 손에서 놓지를 않는 현우군!!

 

현우의 치토스를 노리던 소나무님과 저의 작전은 끝내 실패로..

치~토~스~~

언젠가 꼭 먹고말거야!! ㅋㅋㅋㅋ

 

평화로 주위로 억세가 꿋꿋히 서있고..

그 뒤로 보이는 새별오름..

 

인사를 합시다..

뭉게구름 막 졸린듯.. 눈을 비비네용~ ㅋㅋ

 

할미꽃..

 

이달봉..

그리고 새별오름..

 

오름사랑회원님덜..

모두 땅만 처다보며 오네요.. ㅋㅋ

땅에 무슨 보물이라도??

자연의 보물인 고사리를 찾아서..

 

남산제비꽃..

 

불돌아진 정상에서..

바로앞에 왕이메가 보이구..

저 멀리 산방산이 보입니다..

그 사이에는 잘......  ㅠㅠ 

 

괴오름을 향하며 내려가는 모습..

 

불돌아진과 괴오름 사이의 공터에서..

오랜만에 참여한 뭉게구름님이 북돌아진오름에 대해 설명중이십니다.. 

 

단체사진..

 

푹신하고 싱그러운 잔디밭위에서..

살포시..

 

^^ 

 

 

 

북돌아진, 0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