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오랜만에 가본 동검은이 오름에서..

희동이(오월의 꽃) 2009. 8. 7. 00:35

오랜만에 가보는 동검은이..

항상 가던 길과는 다른곳으로..

한방님의 주도로 동검은이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는 쪽으로 올라갑니다.. 

날씨가 화창한지라..

성산일출봉도 보이구요.. 

 

유난히도 많았던 묘..

콜린님 꽃 사진 찍느라 맨뒤에..

새로산 카메라가 넘 간지나서 사진찍는 재미에 푹 빠졌나봅니다.. ㅋㅋ

 

할미꽃..

푸르미님 눈의 띈..

그냥 지나칠뻔 했드만..

푸르미님 덕에 오랜만에 보는 할미꽃입니다..  ^^ 

 

양지꽃..

양지꽃이랑 넘 비슷한 꽃이 있었는데.. 딱지꽃이였던가요??

전 구분이 안가지만 푸르미님께서 확실한 차이점을 설명해주시던군요..

하지만.. 희동이는 벌써 까먹었다는거.. ㅠㅠㅋㅋ 

 

산자고..

첨엔 변산바람꽃인줄 알고 아주 떳떳당당하게 회원님에게 얘기했다가 산자고란걸 알았답니다..

푸르미님을 통해서..  ^^;;

 

동거미정상에서 바라본 오름풍경들..

앞에서부터 손지오름, 용눈이 오름.. 그 사이로 저 멀리 뽀족히 보이는게 지미봉(지미봉 정상에 말리님이 보여요~~ㅋㅋㅋ)..

그 옆으로 두산봉이..  글구 오른쪽 아주 멀리 희미하게 우도도 보입니다..  ^^

용눈이 정상에는 다오님이랑 범범님, 지성과미모님두 보입니다~~ ㅋㅋㅋ

 

수많은 동검은이 봉우리중 제일 높은 쪽을 바라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동검은이를 찾아왔드레요..  ^^

오른쪽 뒤에 높은오름이 보입니다.. 

 

제주도에 오셔서 제주 오름 매력에 푹 빠져가시는 모악대사님..

이런 제주 풍경이 넘 좋으시답니다  ^^ 

 

아까 올랐던 동거미의 둥그런 동거미의 알오름들..

 

동거미앞 문석이 오름 정상을 바라보니..

한라산을 향할것 같은 비행기 할주로가..

문석이 오름 정상의 촐을 매끄럽게 베어갔네요~~ 

 

동거미를 내려오구..

좋은날 좋은 오름사랑님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 

 

 

동검은이, 09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