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겨울오름 트레킹..안돌, 밧돌, 체오름을 오르고 내려오고..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25. 09:05

 안돌오름을 오르다..

 

 

하트..

 

빵길이님의 또다른 포즈..

동안처럼 잘 나왔씀다.. ㅋㅋ

 

오르고.. 오르고..

 

능선을 따라 안돌 정상으로..

 

제로스님 안돌정상에 눈사람 몸둥아리 만든다고 눈을 들고 감..ㅋㅋ

그럼,, 눈사람 머리는 누가??

 안돌 밑에서 갖고왔다는데..

 무튼,, 대단하십니다.. ㅋㅋ

 

삼나무숲을 지나..

눈덩어리를 뭉쳐..

안돌오름정상까지 들고 갔다..  헐~!

담부터 하지 말자~!

버치다~~ ㅋㅋ

 

- 스케치북 中.. 제로스님  

 

 

빵빵3조 눈사람..

 

 

 

 

안돌을 내려와..

밧돌오름으로..

 

빵빵3조 닭살 커플.. ㅋㅋ

 

밧돌오름에 대해 설명중이신 cool님..

 

밧돌을 내려와 휘날리는 눈발을 맞으며 단체사진..

 

체오름 오르기전 밑에서.. 

 

 

저두 함께.. ㅋㅋ

 

체오름 정상에서..

분화구를 바라보고 계시는 문섬님..

 

체오름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ㅋㅋㅋ 재미 있음..

                                                                              눈도오고..

                                                                              뱉도나고..

                                                                            힘은 덜들고..

                                                                             건너뛰고.. 

 

                                                               우씨~~~~~~~· ~~~~~~~·

 

 

                                                                                                                                - 스케치북 中.. 빵빵3조 빵길이님..

 

 

 

 

 

안돌 밧돌 체오름, 0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