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안돌,밧돌,체오름,민오름,돌리미,비치미 겨울 오름 트레킹..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25. 08:57

 9주년 버스를 타고 출발~~

 

 버스안에서도 애정행각은 여전하신 범범♡오기 커플님덜..

빵길이님의 버스구석에서 비닐놀이..

우렁찬 보름달님의 버스 안내 목소리가 여전히 귓가에..

 성냥모자를 쓰시고 응큼한 미소가 여전하신 보이님.. ㅋㅋ

 

찍는거는 좋아라하시지만 찍히는걸 싫어하시는 rice님..

 

각 조별로 나눠지기전 인사를 나누고요..

 

기분좋은 천애님이랑 하늘바다님..

 토끼모양의 브이질이 귀엽네요~~ ㅋㅋㅋ

 

빵빵3조 출발전 기념 사진..

지원조님들도 함께..

촬칵~~~

 

안돌오름 사거리에서 말리님..

 브리쉴의 하얀미소가 이뿌십니다..  ^^

 

동안클럽 1조..

붉은혜성님의 현상수배범 컨셉.. 재밌었습니다..

좀 어지러웠지만.. ㅋㅋㅋ

 

이번엔 빵빵3조..

 

역시나 붉은혜성님 무슨 시위하는것두 아니구.. ㅋㅋㅋ

 

그렇게 요란하게 1조와의 헤어짐을 뒤로..

안돌오름으로~~ 고~고~~

 

미니 눈사람..

 

안돌오름으로 가는길..

안돌 오름으로 가는 하이얀 삼나무 숲길을 먼저 밟고 가니 좋았습니다..

 

하얀 눈을 밟으며..

높다란 삼나무 끝을 바라보고..

 

아라님..

빵빵3조 그녀들한테 둘러쌓여서 기분이 디땅 좋으신가봅니다~~ ^^ 

 

이번엔 다사랑님께서 빵빵3조 그남자들한테 둘러쌓였다..

영계(??)들 사이에 있어서 기분좋았죠? ㅋㅋㅋㅋㅋㅋ

 

삼나무 숲길을 나오자..

깊은 하얀 눈세상..

침대같은 푹신함에 드러누어봅니다..ㅋㅋ

 

 제로스님 바로 cool님 눈밭에 묻혀주기 실행..

어린이처럼 신났습니다..  ^^ 

 

둥그런 안돌오름의 겨울능선은 부드러운 눈과 함께 덮혀가고 있네요..

 

빵길이님의 특유의 사진 포즈..

선그라스에 짝다리하구 찍기.. ㅋㅋㅋ

안돌 오름 오르기전부터 눈에 신난 빵빵3조님덜..

이제 슬슬 안돌정상을 향해 올라가볼까요~~!!

안돌 오름 정상 미션 수행을 위해~~

제로스님과 너울가지님의 고행이 시작됩니다.. ㅋㅋㅋ

 

흰눈 덮힌 삼나무길..

첫 발자국을 남겼던 안돌오름..

전우(?)와 함께 해서 더욱 뿌듯했던~ ㅋㅋ

 

*전우- 눈사람의 머리

 

                                                                                              - 안돌오름에서 너울가지님의 느낌점.. 스케치북 中..

 

 

 

 

거슨세미와 안돌 사이 숲길, 0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