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이승이오름 목장지대 트레킹 - 첫번째..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22. 02:22

한 겨울 차갑게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날아다니는 서늘한 느낌의 하늘구름 모습. 

 

거대한 전선탑 위로 무섭게 피어올라가는 구름..

 

그런 넓은 하늘아래 우리는 어김없이 오름사랑원대형으로 모였습니다..

다오님의 진행 인사를 시작으로 서로에게 인사 후~~

출발 고고씽~~

오랜만에 뵈는 반가운 얼굴도 보이네용~~  ^^

 

한라산 정상을 향해 무섭게 다가가는 흰검 구름들..

 차가운 겨울의 목장을 검붉게 달구어 뜨겁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구름은 하늘을 이어주는 잭키의 콩넝쿨처럼 끝없이 높게 자라나고..

 

길을 이어주는 나무는 끝없이 우리를 안내하듯..

깊숙히 길게 이어져 자라나있었습니다..

 

깊어가는 겨울의 모습으로 빠져들어가는 오름사랑님덜..

태초에 넝쿨에 벽이 달라붙었는지..  벽에 넝쿨이 달라붙었는지 구분이 안가는 벽넝쿨..

고저 하나가 된듯.. 주위 풍경과 조화롭게 변해가구 있었습니다..

 

줄줄이 걸어가는 오름사랑님을 따라하듯.. 일렬히 줄을 선 소 공동체 모습들..

우리가 신기하듯 연신 바라봅니다..

 

이승이 오름 앞 훈이님..

 빨간 장갑.. 간지 작살이십니당~ ㅋㅋㅋㅋ

 

이승이오름 오르기전 단체사진..

 

이 열매 멉니까??

먹을수 있는지요??

열매를 맛있게 쳐다보시는  붉은혜성님..

눈빛이 날카(?)롭습니다.. ㅋㅋ  

 

이승이 정상에서 개망초^^님네 조카들..

개망초^^님 성격과 무지 닮은 동안군!!  그리고 수줍소년 ....  (이름 까묵었네요 ㅋㅋ) 

 

이승이 오름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들..

예전 가파르게 올랐기에 직삼각형의 모습일줄만 알았던 사려니의 길다란 모습이 보이구요..

맑은 하늘 구름 아래 펼쳐진 바다풍경..이 보이구..

이승이 오름 밑 주변 삼나무 집합 삼각지대 모습들..이 무감각의 표정을 한 진시왕릉 병사들처럼 꼿꼿히 서있었습니다..

 

 

오름정상에서..

훈이님 배낭에서 나온 특별한 물건..

오름정상에서 MP3 노래를 들으면서 무선 인터넷을 하고자 미니컴터를 갖고 오셔서 우리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안겨주셨습니다..

설마.. 순백한 오름 정상에서 야X을 검색하신건 아니죠!!~~??

요거요거 눈빛이 뜨겁습니다.. ㅋㅋㅋㅋ

 

이승이 오름에 대해 설명중인 지성과미모님..

 

          찍히기.......................................................................................................................................................찍어주기

붉은혜성님의 모습을 찍어주시는 다솜(여린연꽃)님..    사이좋은 모습..     보기좋은 모습..

 

이승이오름 정상에서 나무사이로 보이는 동수악과 성널오름[뒤편 오름]..

 

이승이오름 정상에서 단체 사진..

역쉬 보이님..

변치 않으셨군요~~ ㅋㅋ

이번엔 라산님께서 당하구 계십니다.... ㅋㅋㅋ

 

싸늘한 겨울의 공간에서 느끼는 따스한 햇살의 반가움..

작지만 큰 기쁨을 오름사랑님들과 함께 느끼는 이 순간이 고저 좋았습니다..  ^^

 

 

 

이승이 오름, 08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