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한라산 윗세 오름 정상에 나타난 헬리콥터의 정체..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21. 00:07

정답은 5번 화장실 ㅋㅋㅋㅋㅋ

공중에 떠다녀서 '공중화장실'인가 봅니다.. ㅋㅋㅋ

 

 공중화장실 안에는 동수가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

 

한라산에서 추워 죽을까바 희동이의 대비책..

'죽지않아!!' 티셔츠 입고 산에 가기 ㅋㅋㅋㅋㅋ

 

 백록담 설경..

 

 

눈보라..

 

윗세오름 산장 풍경.. 저기 오늘의 정답자.. 화장실이 보이네요..

 

화장실 장착중..

 

헬리콥터가 일으키는 눈보라.. 멋지죠??

 

설경..

 

어리목으로 내려가면서.. 백록담으로 향해 다시 뒤돌아봅니다..

 

 

 

 

어리목으로 내려가면서 보이는 제주시내 풍경..

저기 도두봉인듯..

 

앞에 눈쌓인 오름이 쳇망오름..

 

나 홀로 나무..

 

고요히 좋았던 그날..

하얀 눈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가슴깊이 하얗게 담아봄니다..  ^^

 

 

 

한라산 윗세오름, 08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