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용눈이 정상에서 연날리기..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21. 00:10

여러분 요세 많이 춥지요??

추울땐 모니모니해도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맛나요 ㅋㅋㅋ

떡볶이 간식을 먹은 후..

연만들기 시작~~  ^^ 

 

열심히 연 만드시는 와중에도..

다오님 편안하게 누어 감독중이십니다.. ㅋㅋㅋ 

 

애들은 놀이터 마냥 첵관에서 노느라 바뿌네요 ~(원주민님~~!! 첵관 어지럽피엉 미안해유~~~)

 

짝!짝!짝!

추성훈짱님 방패연 만들기 완성~!!

연꼬리에 소원도 적어보구요..

'참새다리+개미허리^^+가족모두건강하기+장동건같은 남자친구 꼭 생기기........' 등등 

연을 멀리 날려서 소원 꼭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

 

자~~ 요렇게 용눈이에 연날리러 왔어요~!!

범범님의 활짝웃음 날려주시고요..

 

간만에 오신 센티리얼님~~ 역시나 감성적이시면서 리얼리티하네요 ^^

추성훈짱님두 오랜만이에요~~ 연 진짜 잘 만드시던데요~ 역시나 가정적이십니다  ^^

그리고 오늘 처음 오신 Must have님... 첨이라 닉네임 부르는게 넘 어색하시다던데..

금방 친근해질거에요~~  ^^

자~~ 연을 소중이 맘속에 안고 ... ^^ 

 

규완군!!

 방패연도 손수 만들고.. 털모자 진짜루 따땃하겠당~!! ㅋㅋㅋ

 

용눈이로 올라가기전 오름사랑 원대형 집합하기도전에 연날리는 그녀는??

누겐고??

벌써부터 잘나네요~~  ^^ 

느낌이 좋습니다.. ㅋㅋ

 

그렇게 서로의 안부인사와 함께 용눈이 오름정상으로 연날리러 고고씽~~

그날 모두들 연이 잘 날더라구요~~  ^^ 

바람도 적당하구..

날씨도 좋구..

하늘도 좋구..

님들은 더 좋구요..  왜냐구요??  모두 즐거움에 활짝웃는 모습들이닌깐요~  ^^

 

콩알이두~~  멀리 연날리구.. 

일몰의 향연을 받은 멋진 풍경과 함께.. 

 

올한해 안좋았던 기억을 저 멀리 날려보내구..

 소망을 가까이서 땡겨봅니다..

 맑은 하늘아래 구름과 함께 떠있는 소망의 연은 우리의 바램을 안듯 잘~나네요~~  ^^

 

때론 얼히고 설히고.. 떨어지지만.. 다시 일어서 날수 있는 연..

그것들 사이에 우리들의 모습도 비춰봅니다..

 

 

연날리기 삼매경에 빠진 너울가지~~

목 꺽어지켜~! ㅋㅋㅋ 

 

콜린의 우왕좌왕하며 나는 연 날리는데 도움 주시는 범범님..

친절한 범순씨~~ ㅋㅋㅋ(오엘티때 범순씨가 갑자기 생각나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삼각김밥연을 날리는 규완군!!

제법인뎅~~  ^^

저는 대왕올쳉이연 날리구요~~

하얀대왕삼각김밥연은 날리는데 실패했는뎅...

규완군이 지가 날린다면서 가져가더니 잘 날리던데요  ㅠㅠ ㅋㅋㅋ

 

연날리는데 테크닉도 필요하다는거..  ^^

 

 

용눈이, 0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