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삼의오름(삼의악) 정상에서 바라본 제주시 야경..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9. 03:29

유난히도 맑은 하늘 아래 밝게 떠있던 초생달을 바라보며..

삼의오름을 올라갔습니다..

새롭게 설치된 탐방로를 밝고 올라서 그런지..

별루 안힘들고..

예전의 삼의오름을 오르며 힘들었던 기억은 이날 사라지더라구요..

 

삼의오름 정상에서 바라본 도시 야경..

도시의 환한 불빛은 켜진체로 가만히 있는게 아니라..

멀리서 불타는 불덩어리처럼..

섬세하게..가벼히 움직이더라구요.. 

 

정상에서.. 오름사랑님덜..

라이프이즈한방님 욜심히 야경 사진 촬영하십니다..

 맛난 간식과 함께..

눈꽃님께서 직쩝 만들어오신 샌드위치랑 그거(그거 머였드라?ㅋㅋㅋ) .. ^^;;

정말 맛잇었어요!!

 

빛나는 야경과 함께 오름사랑님덜..

역시나 단체 사진 찍어야죵!! ㅋㅋㅋ 

 

보름달이랑 너울가지랑~~

 

달빛과 함께..

초생달인데..

저의 촬영 기법 한계로.. 보름달처럼 나왔네요 ㅋㅋㅋㅋ

 

가을 야경..  억새와 함께.. 

 

 

 

불빛에 탈듯말듯 흔들리는 억새들..

 

야경을 바라보면서..

떨어지는 별똥별 사이를 걸으며 내려오고..

즐거웠던 오붓한 야간답사..

환하게 빛나는 별을보고.. 달을 보고.. 도시의 불빛을 보고..

저희들의 맘도 환하게 빛나는거 같아 좋았습니다!!  ^^

 

 

 

 

삼의악, 08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