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봉수대가있는 오름을 찾아서 산 대수산봉(큰물뫼)에서.. 야생화의 다양함..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7. 13:05

성산일출봉을 내려와 대수산봉으로..

대수산봉을 오르고.. 방금 느꼈었던 성산일출봉을 바라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Passion of Photo and Orum..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주민님의 열정을 조금이나마 느껴봅니다..

 

대수산봉에서 점심 식사 후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단체 사진 찍은곳이 대수산봉이 정상이 아니구..

북동쪽 정상을 향해 무브~무브~

 

눈꽃님과 유빈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엄마를 도와 돗자리를 고사리손으로 들고 다니는 모습 기특하네요  ^^

 

오랜만에 오름서 뵈는 김미님의 대수산봉에 대해서 설명중이십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엔 레아님의 봉수대에 대한 설명을 하십니다..

모두들 놀라워하십니다..

특히, 콜린님 입 딱 벌리며 감탄을 연발하십니다.. 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레아님의 자발적인 봉수대에 대한 설명 고마웠어요!!  ^^

제주도에는 봉수대가 25개가 있었답니다....  

 

원주민님의 주변 오름에 대한 설명중이십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비회원님들도 함께 오름을 바라보며 함께한 시간..

알차고 좋았습니다..  ^^

 

대수산봉수대였을 그자리에서..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귤이님하구 마마공님 손 자랑 하는것 같아요!! ㅋㅋㅋ

 

내려오며..

대수산봉 분화구 주위길로 내려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난다님, 원주민님, 마마공님, 훈이님..

마마공님 혼자 신났네요!! ㅋㅋㅋ

 

용완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씩씩한 모습..

 

귤이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콜린님이랑 귤이님랑..

웃으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아~~ 역쉬 웃는 모습 이뻐요~  ^^

 

유빈이랑 현수랑 슈퍼도적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거 머죠?

호박도 아니구..

작은박도 아닐거구..  저 어렸을땐 제 나름데로 수류탄이라고 이름지어줬는뎅... ^^;; 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수산봉을 내려와 마을밭숲속길을 걸으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함께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수수나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억새풀.. 강아지풀..

 

대수산봉에서 살고 있는 야생화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각양각색의 꽃들..

 

오름에 대해 조금씩 알고자 하는 맘..

야생화를 알고자 하는 맘..

 

자연에 더욱더 가까이 다가갈수 있고..

자연을 아끼는 맘에 더욱더 가까이 다가갈수 있습니다..

자연을 알면 알수록 신비롭기만 하네요..

 

 

 

대수산봉(큰물뫼), 08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