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즐거웠던 2008 O.L.T(Orum Loveship Training)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3. 10:06

2008년 O.L.T(Orum Loveship Training) 시~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도착하신 오름사랑님덜 맛난 포도와 함께 일행들을 기다리고 있음..

쭈쭈(현주).. 먼저 방명록을 작성중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림과 함께..

 

아보나(아는만큼 보이니 아는 것을 나누는 시간) ..

그 첫번째 시간.. 외부 강연 초빙으로 세계문화유산 제주에 대해 욜심히 듣고, 보구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진한 모습의 오름사랑님덜...  헛! 구들님께선.. 좀 괘로운 자세를 취하십니다... ㅋㅋㅋ

 

아보나 그 두번째..

콩언니님의 요가 배우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조기서 고통의 소리가 들려온다...

그래도 뻣뻣 저 희동이보다는 전부 다 잘하시네요~ ㅋㅋ

 

요가 소녀..  쭈쭈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쭈쭈 요가 실력에 놀라부런요~~  ^^

 

아보나 행사를 마치고..

저녁시간.. 2조 멋져부러 회원님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나게 저녁을 먹고...

캠프화이어 행사로 고고~씽!!

 

1조 노!브레크~~!!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캠프화이어 행사중 조별 장기자랑 소품 준비하느라 바쁜 1조 노브레크님덜...

준비성 철저!! 

 

2조 멋!져부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멋!져부러조!!   멋~져부러~~~ ㅋㅋㅋㅋㅋㅋ 

개망초님, 물병속의그리움님, 말리님두 2조와 함께 해주셨네용  ~~ 모두 멋~져부러!!

 

 3조 빠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장 범범님 보면... 아직두... 그.. 범순씨가 마~악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4조 불4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용완이 규완이도 막 반가원~~ ㅋㅋ

 

무소속 그녀들..  말리님, 개망초님, 물병속의그리움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엘티 행사장에서 오랜만에 뵈는 개망초님, 물병님 반가원요~~  ^^

 

사회자 그녀..

처음님!!  캠프화이어와 레크레이션 사회를 잼나게 이끌어주시는..

6단어로 표현하자면 '포가리스웨트', '아름다운그녀'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님 친언니네 가족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넘 닮으셨습니다!!  조카분들 귀엽습니다~~  ^^

 

둘이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해서 좋은 시간..

함께해서 좋은 사람..

함께할 오름사랑님들이 있어서 마냥 좋았습니다!!  ^^

 

캠프화이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가 되는 시간속의 즐거움..

 

귀여운 콩알이..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캠프화이어가 끝나고 조별 장기자랑 시~작!!

먼저 1조!!

ABC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연습이 있었는듯...

너무나 잘 맞는 안무들.. 저는 F춤이 젤루 재밌던데요!! ㅋㅋ

 

그리고.. 3조!! 빠샤~~

헐~~  범순씨~~~!!

넘 쎅쉬하십니당!!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범범님의 범순씨 여장...하구 브레이크 댄스@@ 넘 웃겨줬습니다~~

 

4조 장기자랑~

원더걸스의 쏘핫은 어데로 가고...??

하지만 함께 웃으면서 하는 모습 보기 좋구.. 재밌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과야 어째튼 함께했던 과정의 그 순간들이 즐거웠으면 그만이죠!!  ^^

오름사랑님덜 모두 멋져용~~  ^^

 

 

 

 

 

' 가슴 저리도록 아름답고..

그저 바라만 보고 있어도 행복한..

아무 말 없어도 느낄 수 있는..

언제나 시선 끝에 머물러.. 바람을 빌어 손짓하는 오름!!

우리들은 오름을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

 

' 우리의 만남이 우연이 아니었듯 앞으로의 인연도 오름사랑 안에서 함께이길 소망합니다. '

 

 

 

                                                                       -  캠프화이어 중 사회자 훈이님과 처음님.. 사랑,기쁨,행복의 불꽃과 함께...

 

 

 

 

모구리 야영장, 0808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