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싱그러운 풀내음이 올라오는 새별오름에서..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2. 01:34

이달봉으로 내려와서 번개로 올라간 새별오름..

여름을타서 그런지..

풀들은 키만치 자라고.. 풀 속사이에 바람은 걸어다니듯..서성 거립니다..

 

새별오름 오르며 바라본 이달봉,이달촛대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쪽이 이달봉이구.. 뒷쪽에 좀더 낮은 봉우리가 이달촛대봉입니다!!  ^^

 

새별 알오름이 있는 뒷편으로 오르며.. 잠시 쉬며..

뒤를 돌아봐주는 여유로움의 쎈쑤~~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웃는모습들 짱이야~~ ㅋㅋㅋ  ^^

 

새별오름 오르자마자.. 잠시 휴식..

다오님! 아나키리오님 옆에 앉아 저한테 눈치 주신다..

먼고 핸신디..

알고보난.. 둘이 사진 찍어달라는 신호.. ㅋㅋ

'촤~~~알~~칵'   자~알 나왔다!!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오님, 아나키리오님, 너울가지님, 앤~님, 희동이..이랑~~~  ^^ 

 

하트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앤~님이 발견하신 하트모양이라서 즉석에서 임시 이름 지은 하트풀..

진짜루 이 식물 이름은... 잘... 모르겠음..  ;; 몰까요??

 

정상에서.. 반쪽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헐~~ 헤르미님 보삼~~

보통때 조신함과 달리... 쌍브이질 작렬를.. 

드디어 본색을 들어내는듯... ㅋㅋㅋ  그뒤에 푸르미님 쎅씨포즈 ..  멋!져부러~~  ㅋㅋ

 

저희들 이달봉정상에 있을때 새별오름 정상에서 손흔들며..

기다려주신.. 가우다시.. 그 남자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목 구들님..  행동대장 깜찍깜보님...

깜보!!  얼굴 허영해보염져!! ㅋㅋ

듬직한 모습 멋!져부러~~~ ㅎ

 

이날도 어김없이 제일 높은곳의 공기를 들이마시고 계시던..

멋진친구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안찍는다는거 억지로 찍어준다고 하닌깐.. 브이질의 쎈쑤~~~ 멋!져부러~~~ ㅎㅎㅎ

 

오름사랑 막내란 이유 하나로.. 새별오름에 대해 설명중이신 colin님(콜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울가지야!!  졸고 있니??' ㅋㅋㅋ

 

새별오름 정상에서.. 단체 사진..

구들님 각잡고 앉아계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깜보님 막 신났다.. ㅋㅋ

 

새별오름 내려가면서 바라본 한라산측 풍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넓디넓은 여유로움의 자연들..

 

풀속을 헤치며..

새별 오름을 내려오면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풀위를 타고 올라오는 바람을 맞으며.. 오름사랑님들과 함께 내려오는 이길..

 

풀들에 스치고.. 오름사랑님들에 스치고..

스치면 인연..??

이미 필연이였건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의 진한 녹색 향연을 느끼고..

서서히 다가오는 가을의 기억을 떠올리며...

서서히 풀위를 걸어 내려갑니다..

 

우리가 걸어갔던 풀발자취 ..

풀들은 우리를 위해 수그리다..

이내 곧 일어나 바람과 함께 안녕이란 손짓을 하네요..

 

 

 

새별오름, 08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