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정화의 날.. 이달촛대봉과 이달봉을 구분하다.. ^^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2. 01:31

정화의 날..

몇일전부터 비 내린다는 예보는 어느새 사라진듯..

은근한 맑은 날씨 아래 찾아간 이달봉 ..

 

우리의 정화 활동 모습을 숲속 사이에서 숨어서 감독하는 메뚜기..

솔로 메뚜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                                              커플 메뚜기... ㅋㅋㅋ 

 

오오 자매..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싱님.. 오기님.. 브이질 작렬!~ ㅋㅋ

 

아름다운 뒷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을 위해 허리를 굽히고.. 줍는 모습 .. 오름사랑님들 진정으로 멋진 모습입니다!!  ^^

 

나비꽃나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비들이 훨훨 날개짓 하는 나무..

 

이달촛대봉 정상에서..

수박과 함께 우리를 맞아주신 그루터기님..

정화 활동 후 오름 정상에서 먹는 수박..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루터기님 감솨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달촛대봉에 대해 설명중이신 아니마님..

 

이달봉촛대봉 정상에서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체 사진에 오싱님..

집게로 욜심히 알바중..

무슨알바?? ㅋㅋㅋ

그루터기님 수염 뽑기... ;;  ㅋㅋ  얼마 버셨는지요??  한~턱~~쏴~~!!  ㅋㅋ

 

아쉽게 이달촛대봉 정상에서 함께 못하신..

구리반지님..

이달봉과 이달촛대봉 사이 시원한 그늘에서.. 단상에 잠기시는듯..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서 함 담아봅니다..

 

이달촛대봉 동굴에서..

깊지 않은 동굴이지만..

안은 냉장고처럼 시원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싱님..

 

체육소녀 헤르미님.. ㅋㅋㅋ

쌍브이질 작렬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기님..

여기서 찍으난 전부다 이뿌게 잘 나오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앤~님과 헤르미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뽀샵처리한것처럼 뿌엿게 나왔네요!!

자~알 나왔다!! ㅋㅋ

 

저두 그녀들 사이에 꼽사리 끼어서..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굴이 세명이 서닌깐 입구가 꽉차버리네요..

안쪽에 그루터기님..

막혀서 못나오는중.. ㅋㅋ

 

이달촛대봉을 내려와..

맞은편 이달봉정상을 향해 갔습니다..

얼마전 사전답사로 유리님과 풀속을 헤치며 갔지만 정상가는 길을 못찾아 돌아왔던 기억이..

그래도 한번 갖다 오셨다는 아나키리오님 덕택에 무사히 이달봉 정상에 다다를수 있었네요..

희동이는 길치...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풀을 헤쳐나가..

이달봉 정상에서.. 단체 사진..  ^^

 

 

그 남자.. 그 여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루터기님과 오싱님..

천천히 이달봉을 내려오며 나누는 대화속의 풀 내음.. 바람.. 풍경들..

 

이달봉을 내려가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번개로 올라갈 새별오름을 앞에다 두고..

올라오는 바람을 맞으며..일렬로 차근차근 내려갑니다..

 

오늘 비록 쓰레기가 많지 않았지만..

오름을 사랑하는 오름사랑님의 따뜻한 마음만은 한 가득 많음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름사랑님들 수고 많으셨어용~~~  ^^ 

 

 

이달봉, 08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