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칡흙같은 어둠과 함께 올라간 용눈이 오름에서 맞는 시원한 바람..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1. 08:36

어두운 밤 용눈이의 꼬리같은 길을 걸어 올라갑니다..

 

석현님과 유리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밝은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앤~님.. 다오님.. 석현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우다시 다오님 독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폼 지으라고 하닌깐..

저기 왠 나무가 서있는당...ㅋㅋ  차렷 자세..

'일~~똥~~~  차~~렷!!!' ㅋㅋ

 

콜린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첫 야간답사라 무자게 설레인다고 하심..

시원한 오름정상 밤 바람과 성산의 불을 피우는 야경이 좋았다네요..

요거~요거 야간산행 매력에 퐁덩 빠져부렁 헤어나오지 못하는겨 아녀~~?? ㅋㅋ

 

유리님.. 브이질 작렬..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웃음도 많구.. 말도 참 많구.. 분위기 메이커.. 유리님 ..

오늘 유리님 생일이구낭~~  생신 추카혀~~~ ㅋㅋ

 

colin님과 유리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엔 유리님과 아나키 빼기 리오님(아나키-리오) .. ㅋ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놔~~~ ㅋㅋㅋㅋㅋㅋ

(아나키리오님 지송지송 ㅋㅋ 근데.. 유리님이 '아~놔'하닌깐 디게 웃기더라구요..ㅎㅎ)

 

용눈이 정상에서 바라본 불빛향연의 야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기.. 성산일출봉 앞으로 무지개빛 야경과.. 우도.. 지미봉.. 두산봉.. 보이시져??

마음속으로 보세요~~~  ㅋㅋ

 

유리님 이효리 되는 비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걸 원샷하면 이효리가 될수 있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진 유리님..

꿀꺽꿀꺽~~~ 

결국 다 마시지 못해서.. 반이효리가 되었음.. ㅋㅋ

 

자~~ 이효리 공연중..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젠 내 사랑이 되어줘 ♪♬ 내 모든걸 너에게 기대고 싶어 ♬

언제나 날 지켜줄 너라고 변치않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해줘♬'  약속해줘~~~~~~~~  ㅋㅋ

 

 

용눈이에서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도이동 반상회 모임 사진..(아~놔~ 아나키리오님은 참조..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세 희동이의 칙칙한 자취방이 넘 더워서..

삼도1동 주민 여러분이 좀 조용한듯..  조만간.. 살아남니다..

삼도1동 주민 여러분... 화이링~~ ㅋㅋ

 

기타 짬뽕 단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칡흙같은 어둠과 함께 올라간 용눈이 오름에서 조용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한결 더 여유로워지는것 같습니다..

이 오름은 우리에게 여유를 주고.. 추억을 만들어 주네요..

 

이 날 야간번개에 참가해주신 님들 수고 많으셨어용~~

담에 또 만나요~~  ^^

 

 

 용눈이, 0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