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다랑쉬 정상에서 바라본 불타는 야경과 오름사랑님들..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11. 08:27

오랜만에 가보는 다랑쉬 오름..

힘들다는 직선의 탐방로는 S라인의 꼬리를 물며 부드럽게 이어져 가네요~ ㅋㅋ

 

등을 밀어주는 시원한 밤바람의 힘을 빌어 올라간 다랑쉬 정상에 바라본 불빛 야경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로 한줄의 꼬리를 달고 다투듯 하늘을 향해 올라갑니다..

사실.. 바람에 흔들린 사진이에요 ㅋㅋ

 

그래도 번쩍 거리면 날아다니는 반딧불처럼 고요히 우리의 시선을 머물게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단체사진 빠질수 없죠!!

요세 다오님 번개 대박입니다~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오님! 요세 다오님 번개 참여율이 디땅 좋네요!!'

'내가 번개 쳐서 그래~ 에헤헤헤헤~'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오님 얼굴 뺄또롬.. ㅋㅋ 보일락 말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 방향 야경인지..

밤이라서 어느쪽인지 분간이 안가지만.. 그래도 멋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헐~~ 가운데 녹푸른 섬광이.. 꼭 폭팔할듯..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남자.. 그여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을 해서 그런지 서로 닮아가는듯..

보기 좋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리님과 야옹이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햇빛 알레르기를 피해 야간 산행에 오신 야옹이님..

유리님과의 우정어리 대화가 참 정감이 갔었습니다. ^^

 

오름사랑 쿨(COOL) 결성..

김성수=아나키리오님, 유리=처음님, ㅋㅋ  김재훈=훈이님..

'♬어느날 우연히 그 사람 본순간........ ♪왜 하필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나게 된거야~ 으~히~....♩' 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름사랑쿨 디지탈 1집 앨범자켓 사진촬영중..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훈이님 소품 -> 돗자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박 날듯..

 

오랜만에 오름에서 뵈는 콩이님.. 그리고 박독자님.. 환하고 이쁜 표정 좋습니다..

'희동이 삼춘~~'하는 콩알이 보구 싶네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전 마사지 받았다며 희동이의 특급 안마를 뿌리친 너울가지님 ㅋㅋ '미오할꺼야~ ㅋㅋ'

샌드위치를 직쩝 맛나게 만들어서 갖고 오신 플라워짱 앤~님.. 넘 맛나요!! '담에 또 싸오삼~ ㅋ^^ㅋ'

살사의 여왕 둥이맘님.. '넘 이뽀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불타는 야경을 보셨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경을 찍는 쏨씨가 어정쩡해서 나온 불타는 야경.. ㅎㅎ

신기하당!!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22명씩이나 참가한 이번 야간번개 답사..

정상에서 수박을 먹으며 야경을 바라보구..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앉아있는 그곳이 맘 편히 기억에 남네요!!

 

 

 

다랑쉬의 밤, 08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