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년 이야기(HeeDong Love)

제주도 여행 - 제주대학교평생교육원 웰빙승마 중급 과정.. 빗속을 가르며 말과 함께 말달리자.. ^

희동이(오월의 꽃) 2013. 9. 25. 12:50

 

 

1학기에 2학기도..

말달리자..

 

오랜만에 느끼는 송당 승마장..

하지만..

비가 내린 후..

땅은 추적추적..

금방이라도 다시 비가 내릴 기색을 한 날씨가 오늘 어떤 상황을 연출할지..

 

 

승마체험을 하는 똘래미..

너무나 귀여워서 도촬..

이런 풍경을 보면 언능 결혼해서 귀여운 똘을 낳고 싶다는거..

내 님은 어디에 있나요?? 요?ㅋㅋㅋㅋ

 

멀리서 슬금슬금 다가오는 무장해제한 말 한마리..

자세히 보시면 먼가 특별한것을 몸에 달고 다니는데..

여러분께 보이시나요?

 

바로 얼굴에 나무식물을 달고 다닌다는거..

어디 풀밭에서 풀 뜯어먹다가 얼굴에 붙이고 다니는가 봅니다..

 

안개낀 송당승마장 풍경..

 

우리보다 앞서서 수업중인 28기 초급반 강습생들..

눈빛에 열정이 가득해 보입니다..

 

나는 어딜 보고 있는걸까..

말이 잘 안달려주신다..

물론 내가 초보인걸 알고는..

 

오늘도 말 달린다..

 

멋진 승마를 위해 달리고~ 달리고..

 

말을 타니..

비가 억수르 내려주고..

조금 일찍 끝나..

거울 앞에 2학기 첫 승마 기념컷..

 

혼자 셀카에 신났다.. ㅋㅋ

찍고..

또 찍고.. ㅋㅋㅋㅋ

 

제주시로 돌아가는 도로..

 

부소악과 부대악으로 이어진 안개속 오름 풍경이 멋져..

잠시 차를 갓길에 세우고..

컷..

잠깐이였지만..

비와 함께한 승마..

빗속을 가르며 신나게 달리고 싶었지만..

말은 제 맘과 달리 안 달려주시공..

 

그렇다고 말한테 욕할수는 없공..

 

담에 더욱 화이팅 해보자구 다짐, 또 다짐 했던 날이네요.. ㅋㅋㅋㅋ

 

 

 

 

 

 

 

송당 승마장.. 13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