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라 이야기(Tarmla Love)

나의 생일상.. 구리반지님의 잡채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5. 09:26

구리반지님이 제 생일 축하겸 만들어주신 잡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명언 - '먹는거 앞에는 항상 훈이님이 있다!! ' ㅎㅎ  그러고 보니 두분다 이름에 훈자가 들어가네요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갈스럽게 보이죠??  진짜루 맛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날 개망초^^님이 갖고온 딸기도 잡채 장식에 참조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리반지 누나 넘 고마워요~~~  

구리반지 누나 허즈밴드는 누가 되실지 모르겠지만 넘 행복할거에요~~

얼릉 털긴 이상형 만나삼~~~

 

 

 

 

 

 

얜 또 머니?? ㅎㅎ 훈이님 셀카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름사랑님들 울집 올때마다 삶림을 늘리면 훈이님이 싹쓸이 함~~

그래도 오늘은 생일선물이라면서 라면 한박스 갖고옴~~ 기특도 하셔라~~

알아서 끓여 드세요~~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희동이의 칙칙한 자취방을 빛내주신 오름사랑님들께 감사 드려요~~  ^^

 

 

 희동이의 칙칙한 자취방, 08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