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라 이야기(Tarmla Love)

[ 2009.8.8 오름사랑 O.L.T ] 모구리 야영장에서.. 여우님의 배워봅시다..

희동이(오월의 꽃) 2009. 8. 26. 10:01

자!! 오늘 배워볼거는요~

모기퇴치용 스프레이와 손세정제입니다!! 

 

열심히 설명중이신 여우님..

모기가 싫어하는 아로마 오일로는 시트로넬라 외에 레몬글라스, 타임, 페파민트, 로즈마리, 티트리, 시나몬, 제라늄 들이 있으며,

그 중 시트로 넬라가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왕눈 뜨며 카메라에 들이대는 지안군!! 

 

만들기전 이론 강의중.. 

 

열심히 보고, 듣고.. 

 

리틀아라언니가 막 좋아서 깨물어주는  콩알양!!

 

귀신컨셉 뺄래기똥 리틀아라양!! 

 

둥그렇게 옹기종기 모여앉아.. 

 

흔적을 담고 계신 하얀나비님..

요즘 달콤한 신혼생활에 웃음 가득..  

 

푸르미님두 열심히 공부중.. 

 

아주 진지하게 듣고 계십니다.. 

 

푸른하늘님두 오랜만에 뵙네요!!  ^^ 

 

콩알양 얌전히 앉아 엄마 콩이님과 함께..

열심히 배우고 있네요.. ^^ 

 

배워봅시다 여우님과 더블어 많은 진행도움을 주신 눈꽃님..

사진엔 윗모습만 나왔는데.. 이뿌게 머리 자르셨던데요!! 

아주 젊어보이십니다!!  ^^

 

이젠 두번째 손 세정제를 만들거랍니다!! 

 

손 세정제를 만들려면 열심히, 아주 열심히 저어줘야 한다네요.. 

 

아이들보다 더 신난 5602님.. 

 

수아양도 엄마 레아님과 잼나게 만듭니다!!

레아님은 다 만드신듯..

통에다가 담고 있네요..  ^^ 

 

향에 민감하신 평발님..

아예 손수건으로 코를 막았습니다..

저는 향이 좋기만 하던데.. ;; 제가 후각이 민감하지 못한걸까요?ㅋㅋㅋ 

 

저두 좀 아는척..ㅋㅋㅋ

라이스님한테 설명중.. 

'영~영~ 하는거우다~~!!' 

근데 이거 누가 찍어주셨담.. ㅋㅋㅋ 

 

열심히 하셔서 두가지다 만드신 구들님..

구리반지님께서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ㅋㅋㅋ

방금 손 세정제를 써봤는데..

역시나 산뜻한 느낌에 향이 좋습니다!!

 

오엘티 배워봅시다 진행해주신 여우님과 눈꽃님께 감사 드려요  ^^

 

 

 

 

 

모구리 야영장, 0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