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라 이야기(Tarmla Love)

[ 2009.8.8~9 오름사랑 O.L.T ] 오엘티의 밤을 보내고 아침 운동회를 위해..

희동이(오월의 꽃) 2009. 8. 30. 17:20

레크레이션때 즉흥적으로 만든 조 작품.. 

 

인간 글자 만들기 게임..

'오'만드세요~!! 

 

범범님께서 구들님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십니다..ㅋㅋ

구들님 시원하신가요?? ㅋㅋㅋ

 

 

훈이님!! 그녀를 바라보시는듯.. 

 

훈이님과 구들님 나란히.. 

훈이님 긴장하신듯..

각잡고 앉아계심..

 

괜찮다의 A조!!

푸르미님과 깜찍깜보는 안괜찮으신듯.. ㅋㅋ

 

신나고 B조!!

모두들 신나셨나요?

 

훈이님..

부침개를 맛있게 먹는다..

♪♬ 손이가요

손이가

파전에 손이가 ♩♪

 

먼저 꿈나라로 갈려는 어린이들.. 

자장!! 자장!! 우리 애~기~~♬ 

 

그렇게 모구리 야영장에서 하루밤을 보내고..

아침 식사 후 간단하게 머리운동하시는 푸르미님..

 

 

득오해탈님..

깔끔하게 주변정리하십니다..

 

쭈쭈..

카메라에 들이대기..

 

모구리 운동장으로 가서.. 

 

치열한 시합에 앞서 서로 몸풀기 시작~~!! 

 

 푸르미님 혼자서 팔 반대 방향이십니다  ^^ㅋㅋㅋ

 

이번엔 다리 풀기.. 

 

이번엔 목돌리기..

푸르미님 왈 '저 목이 없는데 어떻게 목 돌려요?'ㅋㅋㅋ

 

팔벌려 높이뛰기..

 

푸르미님 역시나 혼자서 뒤로 돌아 준비운동을 하십니다!! ㅋㅋㅋ

 

게임규칙을 잘 설명해주시는 푸른하늘님.. 

푸른하늘님 때론 흔들리는 리더쉽을 보여주시공.. ㅋㅋㅋ

 

 

자~ 이제 발야구를 시행하겠습니다!! ^^

 

 

 

 

모구리 야영장, 0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