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라 이야기(Tarmla Love)

[ 2009.8.8 오름사랑 O.L.T ] 소심한척 레크레이션.. 괜찮다조 vs 신나고조

희동이(오월의 꽃) 2009. 8. 28. 00:25

아유~~ 새신부 처음님..

오랜만이에유~~  ^^ 

 

레크레이션 진행에 앞서 줄서 앉고요.. 

 

아꼽현주..

귀여운 양말을 선물로 받았네요.. ^^

 

오늘의 레크레이션 진행자~ 가람님..

소심한척 하며.. 군대식 레크레이션 은근히 웃겨주셨습니다!! ㅋㅋㅋ 

웃음 가득 오름사랑님덜..  ^^ 

모두들 웃는 가운데..

가람님..

그녀를 향한 은은한 미소와 함께 바라보신다.. 

그녀는 바로..

르미사랑 푸르미님.. 

숨넘어가실듯 웃으신다..ㅋㅋㅋ

자!

이번 게임은..

가위바위보 형님아우게임..

가위바위보 해서 이긴사람이 안마를 받는 게임이다.. 

시원하신가요?

구들님은 배안마도 받아야 하실듯.. ㅋㅋㅋ 

가람님..

푸르미님을 다정스레 쓰다듬어주십니다.. 

실바람님과 똘 지윤이..

지윤이 넘 귀엽네요  ^^ 

 

한쪽엔 오손도손 모이신 님덜..

 

다영이 읍따~~~!! 

 

눈꽃님 머리 이뿌게 자르셨네요!!

넘 산뜻하시고 어려보이십니다.. ^^

배워봅시다 진행하시느라 수고하신 여우님..

흐믓하게 레크레이션 구경중이시네요~~ ^^ 

 

얌전한 수아양!!

커텐사이에 숨어 있다가 나오는데..

손에는 과자 한봉지!!

 

 

2009 오엘티 일정..

지금은 가람님의 레크레이션 시간중..

 

져도 괜찮다~

이겨도 괜찮다~

우리는 A조닌깐~

 

괜찮다조~!!

 

 

아싸~!! 신나고~신나고~신나고~

 

신나고조~!!

 

신발던저 원안에 넣기.. 

어느조가 원안에 많이 넣어을까요? ㅋㅋㅋ

 

생각보단 어렵던데요..

저는 다른 신발을 쳐서 원안에 밀어넣는다는게 젤 멀리 홈런을 날려드레요~~ ^^;; ㅋㅋㅋ

 

 

 

 

 

모구리 야영장, 0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