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이야기(Orum Love)

제주 여행 - 섬속의 섬.. 비양도에서 비양봉을 오르다.. ^^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27. 09:32

안개가 조금은 끼었지만 날씨가 좋았던날..

배타고 가는거는 역시나 재밌었습니다..

 

수영으로 1시간??이면 도착할것같은 가까운 느낌의 비양도가 보이구..

 

눈부시게 빛나는 바다의 하얀면을 향해가는 통통배가 멀어져갈때쯤..

 

환한 비양도가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둥그런 비양봉이 얼룩져 있는듯.. 

 

비양도 도착 후 봄날을 지나..

비양봉 오르다 바라본 마을 풍경..

겨울의 억새는 붉게 잘 익은것 같네요.. 

 

비양봉 정상에서 헤르미님..

브이질..  ^^ 

 

정상에서 단체 사진..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산책로가 반듯반듯.. 깔끔깔끔.. 

 

신입회원..

우와님, 도라지꽃님..

다정한모습 보기 좋아요.. ^^

 

보이님 상큼한 여성신입회원님들과..

막~ 지꺼져수다~~ ㅋㅋㅋㅋㅋ

 

우도봉 정상에서..

눈감은 메롱브이질의 현우군..

그리고 그녀들..

 

이번엔 지데로 눈 뜨고..

 

불비불명님..

김미~!님, 다오님, 하늘바다님..

문을 지키듯.. 

 

바닷바람이 밀려와 조금은 차가웃한 그곳..

비양봉 정상..

바다가 손안에 전부 들어오고..

제주도가 육지로 느껴지기도 했구요.. 

 

비양봉 분화구를 향해~~ 고고!!

 

오름사랑 동방신기 유노윤호~!! 

지성과미모님..

 

가파른 분화구를 조심히 내려가고..

 

먼저 후딱 내려간 보이님..

이날 도우미를 넘 열심히(????)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죠!! 

보이님 퀴즈도 내고..

무튼,, 재밌었습니다..

문제는 기억 않나는데..

답이...  어승생이랑...  머였드라...?? ㅋㅋㅋ 

 

비양봉에 대해 설명중이신 우와님..

 

보이님의 오름 설명하실때 열심히 듣고 계시는..

다오님,, 5602님,, 하늘바다님..

다오님의 새로운 썬그라스 간지 작살이십니다!!  ㅋㅋ

 

분화구 안에서 단체사진..

분화구 안 둥그런 작은 터에서..

 

오후 배까지 시간이 많이 남은지라..

아주 슬로우하게 즐기고자 하고..

비양봉을 나왔죠!!

 

이제 비양도 한바퀴를 돌러 가볼까요~~~~  ^^

 

 

 

비양도, 0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