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라 이야기(Tarmla Love)

제주도 여행 - 즐거웠던 오름사랑 가을 작은 운동회.. 오름 Vs 사랑 ^^

희동이(오월의 꽃) 2009. 10. 14. 23:34

송당리 운동장에 오름사랑 작은 운동회가 있었습니다..

운동장 한편에 어린이 놀이터가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은 노느라 바쁘네요..  

 

당오름이 보이는 송당운동장 한편에는 오칼스마님과 아덜인 형권이와 야구공던지기 연습중입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형권이..

모자지간이 보기 좋습니다..

 

자 모여서~

운동회 시작..

먼저 팀을 나누는 시간..

 

사랑팀과 달리 오름팀은 노란복장을 갖춰입구요..

둥그렇게 모여 서로에게 인사를 나눕니다..

오름에서만 보다가 운동장에서 만나니 더 새롭게 반가울수가..

 

운동전 준비운동해야죠~!!  ^^ 

역쉬 르미사랑입니다..

몸풀기부터 웃음에 목이매어 숨 넘어갈듯 합니다..

 

첫번째 경기..

세명이서 제기 주고 받기 게임..

그랑블루님의 화려한 제기차기 솜씨에 5602님 막 놀라신듯.. 

제기를 차기위해 엉거주춤하시는 오름사랑님들의 모습이 재밌습니다.. ㅋㅋㅋ

 

두번째 게임은..

둘이 짝을 지어 한사람이 풍선을 불어 위로 날리면 나머지 한사람이 풍선을 잡는 게임입니다..

 

눈과 귀를 막고 풍선 불으시는 친구되기님.. 

예측불가한 풍선을 잡기 위해 온 신경을 써야하는 게임이죠..

결국 저랑 팀을 먹은 푸르미님의 활약으로 오름팀 승리..

 

 은빈양..

풍선들고 디뚱디뚱 걷는 모습이 귀엽네요..

 

풍선잡기 게임이 끝나고 잠시 쉬는 시간..

은비양의 풍선 하나를 빼앗은 다오님..

멀 하시는걸까? 

 

헉..

외계구단에서 오신듯한.. ㅋㅋㅋㅋㅋㅋ

 

그런 와중..

범범님 빵길이님의 자전거쑈가..

둘이서 자전거 타고 축구공 차기..

결국 공을 못차고..

썰렁하게 지나가는 자전거 서커스단..

어이없게 바라보시는 다오님..

 

이번엔 푸르미님의 리드로 자전거 쑈가..ㅋㅋㅋ

 

자전거쑈가 끝나고..

오름 Vs 사랑..

축구 대결..

♪빰빤빤빤 빰빠♬...(운동 경기전 로고송) 

 

축구 시작~~~!! 

Photo by 헤르미

오름팀의 활약상은 모니모니해도 푸나오딩요(푸르미님)의 활약이 컸습니다..

푸딩(푸나오딩요=>푸르미님)님의 골 하나와 각종 도움..

결구 졌지만.. ㅠㅠ

 

명지양.. 

 

은빈양.. 

 

이번엔 발야구 게임.. 

축구를 바로한 직후라 3회말까지만..

 

점심시간..

모두 둘러모여 앉아서 맛난 시간을..

점심시간과 함께 만물상회 시간두 있었네요..

종이에 적힌데루 물건들 찾아오기.. 

다오님 벌써부터 피곤하셨는지..

꿈속에선 가족토끼세마리가 차를 타고 다오님을 바라보고 있을것 같습니다..

 

개인 제기차기대회..

불멸사랑님 제기 정말 잘 차시던데요..

그리고.. 하니님두 여자치고는 정말 잘 차시더라구요..

 

아방 불멸사랑님과 대조로 제기 차기를 아주 잼나게 차는 효경양..

효경이의 제기차는 귀여운 모습때문에 오름사랑님덜 정말 즐거웠습니다..

^^

 

 

 

다음은 어떤경기가..??

 

 

 

 

 

송당운동장, 0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