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곳곳 이야기(Jeju Love)

수박은 모니모니해도 돈내코에서 먹는 맛이 최고여!!

희동이(오월의 꽃) 2009. 7. 9. 19:34

어느별에서 왔니....??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두별에서 오신 섹시보이형.. 

(저는 이사진 안올리라했는데.. 보이님이 꼭 올리라하신다..오름사랑의 웃음꽃을 피우기 위해서라나..ㅎㅎ)

 

향긋한 꽃이 피었네요?? 근데 이름이 머죠??  노랑꽃, 보라꽃.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돈내코.. 돈내고 들어오는데라서 돈내코??

어렸을때 이곳에 왔었다는 기억만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답사 도우미하느라 고생 많은 헤르미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헤름아!! 8월 도우미할때 더욱 스파르타식으로 하장!! ㅋ

 

꽃한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위에 떠있는 꽃 한송이..

 

 

브이질 작렬 헤르미양과 오기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말리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쑤~~~  붉은혜성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붉은해삼님은 머니머니 해도 바다가 제격인데.. 돈내코는 넘 좁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냇가에 비치는 햇살과 쉬원한 냇물..

 

훈이님과 슈퍼도적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영하기전 암벽에서 포즈~~

 

마마공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냇가에 수영중..  희동이를 공격하는 훈이님..

저때 진짜루 숨막혀 죽는줄 알았음..  훈이님 승!!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세 도망치는 훈이님.. 그뒤를 쫓는 추격자 저.. 끝까지 따라갈거야~~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힘겹게 따라잡아 훈이님 위에 올라타 함 눌러주고..  ㅎㅎ

 

아나키리오님과 친구분~~ 

저~기 훈이님 요염한 자세 취하고 계심..(지금 제 뒤에서 훈이님 자기 부처같지 않냐고 말함...ㅋ 그리여~ 돌부처 같네요 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리오님 친구분발을 통통, 근질근질..

 

에라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

 

수박 받으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박 수구경기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섹시보이님 승!!

경품은 수구용인 저 수박!! 수박 묶은 줄은 뽀너스로 목걸이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들부들.. 햇살에 김이 모락~모락~~(물먹은 쥐** 모냥..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좀 이른 수영이라서 그런지 춥더라구요~~

그래도 다이빙도 하고 쉬원한 수박도 먹구 즐거웠습니다.. ㅎ

(다이빙 하기를 망설이는 보이형 엉덩이를 발로 뻥창 미뤄불고..ㅍ 넘 재밌었음.. ㅋㅋ)

 

 

돈내코, 08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