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살사 이야기(Salsa Love)

10/22(월) 초중급 살사(ON2 level 2 class) 7주차+8주차 강습을 합니다.. ^^

희동이(오월의 꽃) 2012. 10. 21. 00:30

 

하이루~ 초중급 강습생 여러분.. ^^

가을단풍이 한창 요즘..

구경은 다녀오셨는지요?

저는 지난주에 다녀고, 강습 다음날인 화요일에 회사 전직원 한라산 등반이 있어서 또 고고!!ㅋㅋㅋ

무튼, 좋습니요.. ㅋㅋㅋㅋㅋ

 

내일은 한주의 시작이자 초급 강습이 있는날..

이번 초중살사 강습은 7주차와 8주차강습을 진행하여 마무리지을까 합니다.. ^^

그래서 내일은 초중급 마지막 강이네요..

종강이라 생각하시구 그날의 강습날 밤시은 많이 비워두시고 초중급 강습 받으실 준비하고 오세요~~ ^^

 

요세 더욱 느끼는거지만 시간이 후딱, 너무나 빨리 러가네요..

이 되어도 바로 발표회 준비로 Go!! Go!! ㅋㅋㅋ

또 다른 살사의 여정이 다가오니 모두들 2간 더 화이팅 해보자규요..

 

이번 강습은 가을치고는 겨울인듯 꽤 쌀쌀한 계절인 10/22(월) 20:00 ~ 23:00에 합니다요..ㅋㅋㅋ

아래에 초중급 살사(ON2 level 2 class) 7주차+8주차 강습 일정을 알려립니다..

 

 

 

 

 

 

초중급 살사(ON2 level 2 class) 7주차+8주차 강습(10/22 PM:8~11)

 

 

 

 

☆ 강사 : &

 

 

 

 

 

 

1. 기본 워밍업 및 베이직클리닉 강습 

 

 

 

스트레칭 & 아이솔레이션 & 웨이브

 

 

② 살사음악 함께하는 SALSA Basic Training & Travelling Turn

(Right turn, Left turn, CBL, Inside turn, Outside turn, In & Out turn, 꼼비아턴) 

 

 

스핀 턴(준비 자세, 시선처리, 1턴, 1.25턴, 1.5턴, 1.75턴, 2턴 

 

 

④ 살사음악과 함께하는 샤인

 

 

 

 

2. Partnetship(Leading & Following)  

 

 

 

① 지금까지 강습때 배워온 패턴 강습 복습(Story 패턴 강습

 

: 리딩&팔로윙(프레임, 텐션 유지)을 활용한 한손 Right turn(1번˙2˙3˙4번손) + Left turn + CBL

+ Inside turn+Outside turn + CBL + In & Out turn(코파) + 인사이드턴 + 아웃사이드턴 + CBL + 스팟턴(기본)

+ CBL + 스텝위핑 + CBL + 스팟턴(내츄럴) + CBL + 꼼비아(1, 2, 3, 4) + 윈드밀(Windmill)

 

 

 

② 7주차+8주차 Partnetship(Leading & Following) 강습

 

: 해머락 + 인사이드턴 + 아웃사이드턴 + CBL + 베이직 + Outside turn을 활용한 패턴(아팟치) + 풍차

+ In & Out Check Check + Sexi Wave

 

 

③ 강습 마무리

 

- 전체 복습

- 나의 살사 이야기

 

 

 

 

 

ps.. 당신은 살사를 왜,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나요? 다들 나름의 이유가 있을텐데요.. 살사는 상대를 배려할줄 알고 재대로 즐길줄 아신다면 당신은 멋진 살사인이 될수 있다는거.. 자신의 살사실력이 점점 늘어가도.. 항상, 한걸음 한걸음 살사베이직을 내딛던 초급시절의 나의 모습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010-3112-8074, 010-9233-8633으로 카톡, 문자,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