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살사 이야기(Salsa Love)

[스크랩] 4/2(월) ON2 level 2 class 초중급 살사 2주차 강습합니다.. ^^

희동이(오월의 꽃) 2012. 8. 19. 08:07

 

 

하이~~

입니다..

너무나 따뜻한 봄날의 주말 다들 잘 보내는지요..??

저는 바다로 낚나들이 가서 회처먹고.. 고기 구어먹고.. 매운탕라면도 먹고..

정말 배지게 먹어대기만 했던 하루였네요..

물론 저는 물고기 째만한거 한마리밖에 못 잡았지만.. ㅠㅠ

다된 밥상에 구락 하나만 언저 놓았다는게 딱 어울리는 표현..(이러면 않되는데 ㅋㅋㅋㅋ)

무튼, 다들 따뜻한 봄날의 주말 보내셨을거라 생각하구요..

내일 초중급 2번째 강이 있는날..

즐거운 마과 함께 한주를 시작해보자규요~~ ^^

 

 

2주차 강습은 제가 로에 당첨된날인 4/2(월) 20:00 ~ 22:00에 합니다요..ㅋㅋㅋ

 

아래에 ON2 level 2 class 초중급 살사 2주차 강습 일정을 알려립니다..

 

 

 

ON2 level 2 class 초중급 살사 2주차 강습(4/2 PM:8~10)

 

♨ 강사 : &

 

 

1. 기본 워밍업 및 베이직클리닉 강습

 ① 기본 스트레칭 & 아이솔레이션

 ② Basic Training

    (전진 베이직 설명, 시선처리, 발위치, 강세포인트, 퀵퀵슬로우, 무게중심, 제자리 기본베이직, 프론트, ,

     사이드, 백사이드)

스텝턴(우회전, 좌회전)

베이직과 함께하는 Travelling Turn

   (Right turn, Left turn, CBL, Inside turn, Outside turn, In & Out turn, 꼼비아턴)

 

2. Turn Training & Isolation

스핀 턴(준비 자세, 시선처리)

& 골반 트레이닝, 웨이브, 리딩 & 팔로윙(프레임, 텐션 유지)

 

 

 

ps.. 강습뿐만이 아니라 번개, 정모도 꼭꼭 참여하세요.. 살사에 대한 여러분의 열정을 기대해도 갠??.. ^^ ㅋ

 

 

기타 문의 사항은 010-3112-8074, 010-2697-6266으로 카톡, 연락 주세요~~ ^^

 

 

 

출처 : 제주살사마르
글쓴이 : 희동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