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년 이야기(HeeDong Love)

'한줄로 주차합시다' 표시판이 있는 지역 한줄로 주차했는데 주정차과태료 부과 ^^;;

희동이(오월의 꽃) 2012. 3. 20. 19:18

 

 

 

 

* 주정차 위반 과태료 부과 내용
 1. 일시 :  2012년 3월 20일 08시 17분
 2. 주정차 위반 장소 ; 동광1길 참살이제마네앞
 3. 위반 내용 :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위반
 4. 위반 차량 :  6*로*7**(쏘*)  나의  차량이 불법 주정차 위반


 평일 매일 아침 8:00 ~ 08:55분간 이 근처에 있는 어학원을 다니기에 평소처럼 이곳에 차량을 주차합니다.
 초등학교 주변이라 어린이보호구역이였지만 '한줄로주차합시다'라는 표시판이 이 초등학교 주변둘레에 군데군데 있었고 타차량 역시 한줄로 질서정연하게 주차되어 있길래 당연히 아무문제 없을거란 생각에 주차했는데..

 갑작스런 주정차위반 과태료 부과 대상이라니 이 상황이 어의가 없을뿐입니다.
 '한줄로 주차합시다'라는 제주도측에서 단듯한 표시판은 뭔가요?
 주민들을 혼동케하여 주정차위반 단속을 하는 제주자치경찰대의 처사가 과연 올바른지 묻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에도 이 광양초등학교 주변을 돌아봤는데 나의 주정차위반과 상관없이 예전과 같이 타 차량들이 한줄로 주정차 잘되있더라고요..

'한줄로 주차합시다' 표시판과 '어린이보후구역'이라는 표시판의 어색하지만 황홀한 어울어짐..
 그리고, 한줄로 잘 주차된 차량들..
 마녀사냥의 주인공인 된듯하여 아침일찍부터 기분않좋게 주정차과태료를 부과받은 나의 차량..
 이 상황을 모든이들과 공유하며 생각이 어떤지 묻고 싶어집니다..


# 위 첨부된 사진 파일 보시면 그 지역 상황을 대략 알수 있으실겁니다..
   위 사진에서 금색 마티츠차량이 주차되어있는 곳이 저의 차량을 주차하여 불법주정차로 단속된 곳입니다.. ;;